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중드 48. 야색암용시

by 으이구참 2022. 6. 14.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진짜 오랜만이다

중드 ㅋㅋ

이것저것 하다 보니 중드 보는 타이밍이 너무 늦어져서 리뷰도 늦어졌어

그래도 보기 시작한  이 드라마가 중도 포기를 안 하게 해 줘서.... 다행이야

요즘 보는 드라마가 족족 중도포기를 하게 만들어서

기분이 그런 건지...

내용이 맘이 안 드는 건지...

이래저래 뭔 이유든 도저히 끝까지 못 보겠더라고

그런데

그 와중에 이렇게 완결까지 봤으니 믿고 봐도 되는 드라마라고 생각해 ㅋㅋㅋ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야색암용시] 야.

구글이미지

평소에 알고 있었던 보려고 했었던 드라마인데 차일피일 뒤로 미루다가 이제야 보게 되었어.

다 보고 나니 왜 뒤로 미루었나 싶더라... 

드라마 포스터가 뭔가 암울? 할 것 만 같고 고구마가 잔뜩 있을 것 같았거든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아니 굳이 이런 식으로 포스터를 찍어?

구글이미지

제목 따라 밤의 느낌을 살리고 싶었나?

진짜 포스터도 드라마를 고르는데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 같아... 별로 보고 싶지 않더라고

그런데 막상 보다 보니 ㅋㅋㅋ 고구마? ㅋㅋㅋㅋ 암울? 그런 느낌이 없더라고 뭐 이런 그지 같은 포스터 ㅋㅋ

구글이미지

뭐 ~~ 이런 포스터도 있긴 했지만 

여하튼 손이 안 갔다는 거지 ㅋㅋㅋㅋㅋ

그래도 말이야

보다 보니 술술

1편부터 자연스럽게 끝까지 막힘 없이 보게 만드는 매력은 충분히 있더라

 

주인공인 장여희 님이나 류하의 님이 비주얼 적으로나 연기 쪽이나 모두 거슬리는 게 없이 무난하고 스토리도 막 이상하게 흘러가지도 않고 말이야

근데 아쉬운 건 이거다 라는 임팩트가 좀 약한 느낌이 있어서 다 보고 나도 뚜렷하게 생각나는 장면은 없더라

좀 아쉽다고 해야겠지

있잖아? 매력적인 건 맞는데...... 뭔가 끌리는 것이 부족한 것 같은 느낌?

그래도

아주 재미있게 본 드라마는 맞으니까 당장 볼만해

참?? '해피' 맞다 ㅋㅋ 내상은 없어~~!!

 

#야색암용시 는  21년 방영 드라마로 30부작 현대 로맨스 중드야

구글이미지

여주는 쉬칭유 역의 #장여희 님 어디서 봤나 했더니 #운색과농 에서 본 배우분이더만 이쁘시고 연기도 잘하시고 ㅋㅋ

구글이미지

남주는 모링쩌 역의 #류학의 님 이분은 다른 드라마에서 못 본 분인 듯한데.. 드라마 상 캐릭터에 찰떡! 완전 만화 같은 분 여주가 힘들 때마다 홍길동처럼 동에 번쩍 서에서 번쩍.... 아주아주 매력적인 역할을 잘 소화했더라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보면 너무 간단하긴 한데

10년 사귄 남친의 바람에 실망한 여주가 우연히 만난 남주와 밤을 보내게 되고 이후 직장에서도 만나고 여러 가지 사건을 통해 친해지고 사랑을 이루어가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겠네...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고구마도 특별한 악역도 약해서 보는데 무난하지만, 워낙 배우들이 잘생기고 이쁘고 해서 눈요기는 확실해!!

 

특별하게 볼만한 것이 없을 때

내상 없이 술술 보기를 원하는 드라마를 찾는다면 이드라마가 딱인 듯 해

 

모두 즐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