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오랜만에 흘리는 눈물1. #타과월산해이래 (스포살짝 ㅠ)

by 으이구참 2023. 7. 11.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감정적인 리뷰가 되다 보니 스포가 있습니다)

 

리뷰를 하고 싶은 맘이 급 생긴 드라마가 있어

이 드라마를 왜 이제 본 건지 ㅠ

2023년 3월에 방영되었더라..

#타과월산해이래

구글이미지

#타임슬립 #로맨스 #현대극 #코믹 

#로맨스드라마 가 맞는데

#로맨스드라마 는 아니야

그러니까

남녀 간의 사랑이야기인데

부모? 간의 사랑이야기 이기도 해서 

구글이미지

제목부터 참 특이해 ㅋㅋ

#타과월산해이래 [산 넘고 바다 건너온 그]

진짜 산과 바다를 건너온 걸까?

구글이미지

오랜만에

정해진 결말이 눈에 보이는 드라마를 봤어

이런 드라마는 오랜만인데 ㅋㅋ

대부분 해피앤딩을 먼저 보여주지?

여러 가지 역경이 있지만 이겨내어 고 결국은 결과를 만들어내지

그래서 안심하고 보잖아 ㅋㅋ

고구마를 싫어하는 동지들

 

그런데 이 드라마는 결말을 보여주지는 않아

좀 달라

결말을 보여준 건 아닌데

슬픈 결말이 보여

그렇다고 #배드앤딩 이냐? 

아냐 그건 아니고

#해피앤딩 은 맞는데

맘이 아프다는 거지

 

전체적으로 좀 살펴보면

먼저

주연부터 소개할게

남주

25세 아들 치숴 역의 #류이동

구글이미지

어디 드라마에서 분명히 봤는데

확실히 미남은 아니지만 진짜 연기는 잘하더라

엄마의 인생을 바꾸기 위해 선택? 한 불효자 아들

나의 맘을 아프게 한 인물

 

여주

고등학생엄마 치쉐 역의 #척연적

구글이미지

확실히 아는 배우

초창기 중드의 매력에 빠질 때 그때 본 드라마가

#불가사의적애정 이라는 드라마였는데

구글이미지

아주 기억에 남는 여주

물론 중드 초창기라 리뷰는 안 썼어....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인데 ㅋㅋ

참고로 말했지 중국 #프듀 #프로듀서 #창조101

#척연적 #디디

구글이미지

출신이야 ㅋㅋㅋㅋㅋ

완전 인재들의 집합소였구만 

여튼 극 중에서 

남자 볼 줄 모르는 불행한 미래를 가진  철부지

25세 아들의 엄마

나의 맘을 아프게 한 인물 2

 

남주인데 서브남주

엄마의 운명의 남자 류사오 역의 #오적비 

구글이미지

여주의 동창이자 천재, 퀸카, 범생, 공부만 아는 까칠한 남자

미래에 남주와 엄마를 도와줘 아들의 간택을 받은

천재교수 

감정에 답답한 인물이지만

여주에게 맘을 준 후 강아지가 됨ㅋㅋ

 

그리고 그 외

서브여주

여주의 절친 덩슈링역의  #엽가아

아들과 썸?

구글이미지

서브남주

쉬자오양 역의 #채흔양

중요인물 1 

누군지 소개는 안 할 거임 ㅋㅋ

구글이미지

서브여주

량이페이 #류가

중요인물 2

엄마의 연적.... ㅋㅋ

구글이미지

슬픈 드라마는 잘 안 보는 편인데

이번 드라마는 소재가 좀 특이해서 보기 시작했고

보는 내내

아 이거 결말이 좀 아프겠구나 싶더라

 

줄거리를 생략할게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결국 역시나

슬픔과 기쁨이 교차하고

불행했던 엄마를 떠올리며

현재 행복한 엄마를 쳐다보는 아들의 모습

그리고 사라진 아들 때문에

반 미쳐가는 엄마의 모습이 너무 인상 깊었던 드라마

 

그냥 평행차원에서 잘 사고 있기를 ㅋㅋ

 

마지막 장면에서 둘의 마주침은 별 의미가 없겠지만

잘 있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장면 같더라 

마지막

아들의 미소와 (자그마한 여자? ㅋㅋ)

구글이미지

그리고 엄마의 미소가

구글이미지

기억에 남네

의미가 뭔지 

알아서 생각하라는 거겠지 ㅋㅋㅋㅋ

이런 결말 짜증 나지만 

이번건 그래도 억지는 아니네 ㅋㅋㅋ

짧지만 좋은 드라마 잘 봤다

 

오늘도 파이팅 ^^ 좋은 하루 되고!!

지금 옆에 있는 분은 수많은 경우의 수 속에서 만나

지금까지 함께하는 동반자임을 깨닫고

열심히 사랑하고 행복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