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으이구 16] #녹정기 ..... ㅋㅋ #범죄자 #위소보 에 대해

by 으이구참 2023. 10. 8.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뭐했어?

추석 연휴 때...

ㅋㅋ

 

나는 집에서 콕 하고 #녹정기 시리즈를 섭렵했어

봤던 시리즈도 있었고 

보려고 맘에 두고 있었는데 

이번에 질렀지

 

#녹정기2008

구글이미지

#녹정기2014

구글이미지

#녹정기2020

구글이미지

전부 합하면 145편(OTT 기준) 정도 되지? ㅋㅋㅋ

내가 #김용시리즈 를 참 좋아하는데

그중 젤로 좋아하는 시리즈 중 하나가

#녹정기 인데

이번 연휴에 다시 재미있게 본 것 같아

재탕해도 재미있고... ㅋㅋㅋ

근데

큰 재미를 주는 것은 맞지만.....

그만큼 논란거리가 큰 것도 맞는 듯

혹자는 그러더라

[절박한 남성의 섹스 판타지?]????????

아주 그냥 비하도 이런 비하가 있을 수 있을까 싶지만 

막 절대 아니라고 부정하지는 못할 것 같아

워낙 이쁜 여자만 보면 껄떡거리니 ㅉㅉ

ㅋㅋ

이래도 되나 싶은 장면도 많고

보면서

은근히 본능? 을 자극하는 게 많잖아

그중에서 나는 최고가 #녹정기2008 이라고 생각해

구글이미지

2008년이면 드라마이면 조개키스가 유행하던 시기가 아닌가 했는데

생각보다 찐한? 키스장면이 많았고

7명 옷 벗기는 장면이 그렇게 긴 시간 나올지 몰랐어ㅋㅋㅋ

물론 정규 방송에는 잘렸지만 

인터넷에는 삭제 장면이 있어.... 크~~~ ^^

뭐 별건 아닌데 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Y5hf1sfb4RE 

이후 버전은

[녹정기2014]도 그렇고 [녹정기2020]도 그렇고 ㅋㅋ

구글이미지

이렇게 그냥 묘사만 하고 끝났고 말이야  ㅋㅋㅋㅋ

 

어쨌든

 

과연 우리의 주인공 #위소보 는

현대 시각에서 볼 때 

어떤 범죄자인가 좀 살펴볼까 해?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고 

기억나는 대로 쓴 거니까 

술술 넘어가자고 ^^

 

1. 살인

드라마 전체를 보면 첫 살인이 ㅋㅋ

극 중 황궁으로 잡혀가 #소계자를 죽인 것이

첫 번째 살인이었지? 그 후 계속 죽여댔고 ㅋㅋ

 

2. 공갈 협박

극 중 방이를 시작으로 공갈 협박으로

여러 번 마누라? 만들기를 시도했지?

극 중 아가도 협박했고

 

3. 방화

절에 불을 질렀지?

그래도 역사적인 사찰일 텐데 말이야

ㅋㅋ

 

4. 뇌물수수

아닌 것처럼 ㅋㅋ 금품을 요구했고,

거절 안 하고 받고

 

5. 갈취

극 중 정극상에게 강제로 계약서를 작성해서 

빌려준 돈의 몇 배의 이득을 취했고

 

5. 희롱

절에서 중으로 위장했을 때 극 중 아가를 만났는데

계속적인 스토킹에

사부 모르게 희롱했었지? ㅋㅋ

가슴도 우연을 가장해서 만지고??

 

6. 강x

미약에 취한 7명의 여자를 강제로 취했지?

이러고 넘어가는 건 말이 안 되는데..

드라마에서는 말이 되네...?

 

이렇게 쭉 늘려보니

위소보는 완전 극악 무도한 범죄자?

여자들이 보지도 않겠지만 만약에 이 드라마나 소설을 보게 된다면 ㅋㅋ

극혐 할 만한 내용은 맞을 듯

 

사실 그냥 재미로 보는 것이긴 하지만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긴 한데 말이야

 

그리고 이렇게 따지고 보면 범죄자인데

감옥이든 뭔가 처벌이 있어야 하는데 말이야

그냥 직급은 올라가고

이쁜 마누라만 줄줄 생기네 ㅋㅋㅋ

복이 줄줄줄

 

그냥 선량하고 양심적인 사람보다는

적당히 비열하고

적당히 교활하고

적당히 악독하고

그리고, 때로는

적당히 베푸는 사람이 성공하는 것을 잘 보여 준 것 같아

 

어쩌면 정말 잘살려면

이래야 하는 가 싶기도 하고 말야

 

말이 안 되지만

지금도 잘 사는 사람들 보면 맞는 것 같기도 하고

.... ㅋㅋㅋㅋ

뭐 그렇다고

 

[녹정기]의 주인공 #위소보 가 하는 짓? 거리를 보다 보면

ㅋㅋ 그냥 상황이 웃기고 생각 없이 막사는 것도 부럽고 하지만 

이제는 그렇게 막 좋아 보이지 않는 건

내가 늙었다는 거겠지? ㅋㅋ

 

그래도 나는 아직 이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어...ㅋㅋㅋ

 

설마

아직 이 드라마를 또는 이 소설을 보지 못했다면

구글이미지

꼭 보길.... ^^

 

#김용 #김용소설 #김용소설추천 #녹정기 #추천무협드라마 #무협드라마 #중국드라마 #중국소설 #중국소설추천 #추천중드 #중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