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 으른 드라마 #전력으로사랑해도될까

by 으이구참 2024. 2. 11.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하하

오늘은 일본 #심야드라마 한편을 가지고 왔어 ㅋㅋ

유명한 드라마이고

#OTT 에 웬만하면 다 있어서

봤을 것 같긴 한데 .....ㅋㅋ

그래도 좋아하는 여주와 남주 가 나오는 드라마라 소개를 하는 게 어떨까 싶어 블로그에 올리게 되었어. ㅋㅋ

#全力で愛していいかな 전력으로 사랑해도 될까?

구글이미지

크 ~~ #19금 ..... #으른드라마

#어른드라마

구글이미지

근데 말야 ㅠㅠㅠㅠㅠ

여주로 나온 #사쿠라바 나나미는

92년생이고

2016년 #EXO #FORLIFE #뮤직비디오 에 출연했던 분

진짜 이쁘시고 청순하시고 와 진짜 했던 분인데 ㅠㅠ

다시 본 게 19금 드라마라니 흑흑

첨에 깜놀함 ㅋㅋㅋ

뭐 연기는 연기니까

참고적으로 이 드라마는 만화가 원작

구글이미지

알지?

#일본드라마 는 만화가 원작인 드라마가 재미있다는 거 말야 ㅋㅋ

<남주>

세오 이치카 역의 #타케자이테루노스케 타케자이 테루노스케_竹財 輝之助

구글이미지

스마트하고 요리도 잘하고 취미도 즐길 줄 아는 멋진 40대 남자이나 왠지 여자들이 쉽게 질려 하고 오래가지 못하는 상황이 반복되어 사랑을 이루지 못할 것 같은 분위기의 남자. 첫눈에 반한 여주와 우연히 시작된 계약? 연예 전력으로 잘하려고 노력하고 있음 ㅋㅋ

워낙 유명한 분인데 ㅋㅋ

이상하게 이런 식으로 자상한 남자로 잘 나오는 배우

실제 성격은 모르겠지만 외모는 진짜 능력 있는 자상한 남자 역할이 너무 잘 어울리는 남자지

<여주>

타카무라 치요역의 #사쿠라바나나미 #사쿠라바 나나미

구글이미지

건설사 토목부에 근무하고 있는데 남자 상사에 대한 안 좋은 기억 그리고 어릴 때부터 계속되고 있는 유도 그리고 사랑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 연예 생각은 하지 못하나 계속되는 밥친구? 남주에게 갑작스러운 고백을 받게 되고 기간이 있는 연예를 시작하게 되는데...

앞에서도 소개했지만

#엑소 뮤비에 나왔을 때와 다르지 않는 청순한 얼굴에서 나오는 순수미가 정말 좋은 배우라고 생각해

다른 드라마에서 주연보다는 조연으로는 보긴 했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임팩트? 가 커서 그런지 ㅋㅋㅋ

오래 기억에 남을 듯 싶네

자주 드라마에서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듬 ㅋㅋ

구글이미지

절대적으로 해피엔딩이고

생각보다 답답한 전개는 거의 없다고 봐도 되고

30대 40대의 사랑 치고는

정말 순수? 해서 오히려 ㅋㅋ 막 직진 직진 그러고 싶지만

드라마는 무늬만 중년로맨스지 20대 청춘물과 같은 느낌이 있어.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https://blog.naver.com/jijiss/223329332531

 

일본드라마 추천 - 으른 드라마 ㅋㅋ #전력으로사랑해도될까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하하 오늘은 일본 #심야드라...

blog.naver.com

 

모두들 좋은 하루되고

 

#심야드라마 #OTT  #중국드라마  #서출옥문  #편편동료심 #계약결혼 #전력으로사랑해도될까 #全力で愛していいかな #19금 #으른드라마 #어른드라마 #사쿠라바 #EXO #FORLIFE #뮤직비디오 #일본드라마 #타케자이테루노스케 #부장님과회사노예의사랑은안타까워 #사쿠라바나나미 #엑소 #일본드라마추천 #추천일본드라마 #일드추천 #추천일드 #일드로맨스 #어른로맨스 #19금로맨스 #로맨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