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 [숏폼] #황비위하나양

by 으이구참 2024. 4. 5.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음...

뭐라고 해야 하나

#강추 까지는 아니고

그냥 ... 볼만한 드라마라고 해야 할까?

#숏폼 #미니드라마 라 시간 때우기? 로서는 좋을 듯!!

장편 드라마에 지친 분들에게는 괜찮은 드라마는 맞는 것 같아

#황비위하나양

#고장극 #복수 #회귀물

구글이미지
 내용도 숏폼의 특성상 뻔한 내용이고 볼까 말까 엄청 고민했던 작품인데

그런데..

초반에 여주에게 나쁜넘? 들의 하는 짓거리가 최근에 본 드라마 중에

가장 맘에 안 들어서 ....

이거 이거

끝까지 봐서 시원한 사이다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더라

결국 완주 ㅋㅋㅋ

내용은 단순 #회귀#복수 인데

볼만해 ㅋㅋㅋ

먼저 여주 부터 소개하자면

모용추우 역의 #오명정.

구글이미지
 서초의 여장군으로 무술은 강하나 사랑했던 이황자와 이복동생에게 그리고 믿던 시녀에게 속아 태아와 함께 처참하게 죽은 후 어떤 이유에서인지 다시 회귀하고 복수를 다지는 복수의 화신.

키도 크고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역할에 잘 어울려 보이더라

남주 려전역의 #상빈

구글이미지

서초의 7황자

능력은 출중하나 숨기고 있고 여주와 혼인을 했지만 믿지를 않고 경계를 하고 복수를 위해 행동하는 여주가 의심스럽지만 함께 하는 강직한 캐릭터.

간단하게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사랑했던 적에게 철저하게 배신과 죽음을 당한 후 다시 회귀하게 된 여주는 이전 삶과 다른 선택을 하며 남주를 돕고 본인의 복수를 하며 결국은 남주와 함께하는 이야기

숏폼이 다 그렇지만 ㅋㅋ

뻔한 이야기이고 충분히 유추가 되는 이야기지?

그래도 볼만하니 잠시 시간 내서 볼만한 드라마는 맞는 듯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숏폼 드라마도 이제는 볼만한 것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

시간 되면

시청해 봐봐

ㅋㅋ

모두들 좋은 연휴 보내고

모두 파이팅 ^^

#강추 #숏폼 #미니드라마 #황비위하나양 #고장극 #복수 #회귀물 #회귀 #오명정 #상빈 #중국드라마추천 #추천중국드라마 #추천중드 #중드추천 #추천중드로맨스 #고장극로맨스 #고장극복수극 #복수극 #회귀드라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