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리뷰] 고구마 없는 달달중드 09. 변성니적나일천.... 김치와 파오차이 바로 그 드라마

by 으이구참 2021. 9. 29.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남녀 성이 바뀌는 테마는 한국 일본 중국 어디선가 한 번쯤은 봤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도 역시나 남녀 성이 바뀌는 드라마야 .

 

<변성니적나일천> 2021년 드라마

여주 양결

남주 장신성

둘 다 유명한 배우지

보통 성이 바뀌는 드라마 모두가 내가 봤을 때 재미가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당연 중국 드라마도 재미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흥미진진

그리고 나름 평점도 좋아 중국에서도 호평을 받은 드라마였고 말이야 

물론 내용이 뻔해서 호불호가 있겠지만 뭐 중국 드라마가 다 그런 맛으로 보는 거고ㅋㅋㅋㅋ

 

첫 편에 뜨악 이별부터 해서 이것도 고구마?라는 오해를 하게 만드는 부분이 있지만 잘 넘기면 그냥 끝까지

정주행은 내가 보장해. 고구마... 그레 뭔지 모르는 드라마지

 

단지 기억할까 모르겠지만 내가 쓴 글에서 중국 파오차이 우리나라 김치와 관련된 내용을 썼잖아

그게 바로 이 드라마를 보고 쓴 거거든.. 부들부들하면서 

 

우리의 김치를 파오차이라고 하는 장면에서만 정말 쉽게 넘어가 주면 이 드라마는 무난하게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해

 

배우도 장신성과 양결 

케미도 장난 아니고

 

ㅋㅋㅋㅋ 모두가 한 번쯤은 상상하게 만드는 그런 내용이라 술술 잘 넘어 갈거라 믿어

 

역시나 내가 젤로 좋아하는 " 해피앤딩

꼭 봐봐.... 재미있어

양결 배우는 어떻게 보면 엄청 이쁜데 또 어떻게 보면 이쁘지 않거든?

근데 말이야 연기를 참 잘해 이번에 남자 연기도 썩 볼만 했다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