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주 청약

[공모주 청약] LG에너지 솔루션 (1월 18~19일) 청약예정

by 으이구참 2022. 1. 14.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투자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투자는 개인의 선택입니다.

 

드뎌 그날이 오고 있습니다

2022년 첫 번째 대박주 [LG에너지솔루션] 되시겠습니다

구글이미지

올해도 어김없이 대박 공모주 하나가 왔어. 올해도 기다리는 대박 청약주가 줄줄이 이어져 있거든

ㅋㅋㅋ

그리고 말야

정말 기분좋은건 ㅋㅋㅋ 이번 청약 수익이 결과에 따라 다르겠지만

무려 고급 치킨 최대 48마리?????? 무야호~~~~ 

내 목표가 최소 한 달에 치킨 한 마리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버 '돈버방'님 캡쳐

이번 공모주 그냥 넘길건가? 아니요 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나는 해야쥐 

 

공모주 참조는 역시 돈버방님 ㅋㅋㅋ 완전 간략하고 편리하게 설명해 주심 

https://www.youtube.com/watch?v=k2ozW5VjbO0 

 

19일 청약 당일에 다시한번 청약하고 올릴게

이번에는 균등이랑 비례까지 생각 중이야 한주라도 더 받으려고 ㅋㅋㅋㅋ

여하튼 공모주가 은근히 재미있어

참 

계좌가 없다면...... KB증권 계좌를 만들기를 추천해 월요일 아니면 더 이상 시간 없고 앞으로 나오는 공모주도 KB에서 주관하는 것도 많아서 괜찮을 거라 생각해 

 

모두 성공적인 투자 생활해보자고

다시 이야기 하지만 투자는 개인의 선택이야. 나는 너보고 투자하라고 권하지 않아. 절대로 ㅋㅋ 그냥 정보만 줄뿐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