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헐.. 너무달아ㅠ 사내메리지허니 [社内マリッジハニー]

by 으이구참 2022. 3. 8.
728x90
반응형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헐......

일드에서 이런 드라마가 있었다고? 

나도 꽤나 일드를 봤지만 물론 최근 몇 년간 보지 않아서 요즘 트렌드는 모르겠지만 이런 분위기의 로코라면? 적극 찬성일쎄 [뮤야호~~~~~]

 

보는 내내 '오메 오메 흐흐흐 와~ 오메'

나도 모르게 소리를 냈어

말이 필요 없어 이건 꼭 봐봐

아무리 드라마라도 이런 여자가 있을까? 정말 귀여워 

구글이미지

오메 오메 ㅋㅋㅋ 

구글이미지

근데 여주 캐릭터가 너무 귀엽다 보니

여성들이 보면 왠지 엄청 가식이네 등등 욕을 장난 아니게 했을 것 같은 캐릭터라서 #호불호 가 있을 수 도 있지 않을까 싶긴 해 ㅋㅋㅋㅋ 나는 너무 좋지만...... ㅋㅋ

이런 여우 스타일 흐흐 녹는다 녹아 ㅋㅋㅋ

 

[사내메리지허니/ 社内マリッジハニー]라는 드라마는 

만화 원작이야 실사 드라마지

구글이미지

일본이 만화를 실사화를 많이 하는데

내가 본 로코 드라마가 예전에 본 [#커피앤바닐라] 라는 드라마가 첨이었는데 그때도 그 달달함 때문에 죽는 줄 알았거든 그 이후에 블로그에 소개한다고 생각하다가 중드 보느라 소개를 못했는데

뭐야? 요즘 일드 로코가 이런 분위기야?

이 정도의 달달함이라면 앞으로 만화 원작의 로코를 찾아서 봐야 하지 않을까 싶어 히히

[커피앤바닐라] 이 작품도 조만간 소개할게

이건 어른어른 달달 흐흐흐흐 죽음 흐흐흐흐

구글이미지

7부작으로 짧아서 보기도 편하고 웃으면서 쭉쭉 보는 그런 드라마

구글이미지

남주는 이타가미 미즈키 님

여주는 마츠이 아이리 님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보면

약혼자의 바람으로 너무 상심한 여주가 혼활이라는 매칭 어플에서 당일 결혼한다는 남주의 글을 보고 결혼을 하게 되면서 발생하는 결혼생활 그리고 같은 회사에 다니는 걸 안 후의 회사생활을 통해 서로가 사랑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근데...

너무 달다......

구글이미지

아래는 ost 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6DPil59a96A&t=3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