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이야기] ' #차시천하 ' 그리고 '중드' (살짝 스포)

by 으이구참 2022. 5. 14.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다들 인정할 거야

중드 보다가 내상 입으면 중태기 또는 탈중드 하기도 하는 거 말야

그래서 그런지 중드 고를때

내가 흥미를 갖게 하는 소재인데 해피앤딩이거나

너무 좋아하는 주인공인데 해피앤딩이거나

남이 소개한 줄거리가 해피앤딩이거나 할 때

무조건 해피앤딩 아니면 안볼라고 하거든

이제는 거의 볼만치 본것 같은데.....

검증 안된 신작은 진짜 보기 힘들어 ㅠㅠ

보다 만 중드가 꽤 많아 지더라

최신 중드가 아닌 것도 있지만...

왜 봤지? 하는 진짜 짜증 나는 #아적붕우진백로소저

이상하게 4편에서 계속 머물고 집중이 안 되는 #원래시로사아

보고는 싶은데 계속 손이 안 가는 #해양지성

남들이 재밌다고 해서 봤지만 잠시 멈춘 #영제적공주

1편 2편까지인가 보고 포기한 #동거남우시인어

인어이야기는 이제 그만 손도 못 댄 #래자해양적니

12편으로 짧은 드라마인데 손이 안 가는 #명천야상견도니

아으 귀여웠는데 앤딩이 너무 싫었던 #궐초소녀적백일몽

재미있을 듯한데 이상하게 안 보게 되는 #안니여광도시니

뭐 이런 드라마가...! 중간에 때려친 #화안어모

진짜 여주가 짜증 나서 때려친 #왕패교초

첫 편을 도저히 못 건너는 #주진니적기억

볼만한 것 같은데 보려다가 뒤로 잠시 미룬 #청풍랑월화정개

뭐 현재는 안보겠지만 이 드라마 들을 완전 포기하고 안 볼 건 아니야

때려친 몇 드라마를 제외하고는 다시 볼거라 생각해 ㅋㅋ 예전에도 그랬으니까

....

사실 이 차시천하 이야기 하려고 쓰기 시작한 건데 너무 잡설이 많았다 ㅋㅋ

그래서 신작인 차시천하를 보고 있긴 하지만 불안하다는 이야기야

 

#차시천하

구글이미지

#양양 , #조로사

정말 최애의 남주와 여주가 모여서 만들어진 드라마인데

나오기 전부터 완전 기다렸던 드라마인데

지금 열심히 보고는 있는데...

11편까지 쭉 쉬지도 달려왔는데

점점 기대도 엄청되긴 하는데.......................................

불안하더라고!!!!!

겨우 드라마때문에 이렇게 까지 맘 졸여야 하나 싶기도 하지만 ㅠㅠㅠ

지금처럼 아주 재미있게 보다가 마지막에 뒤통수를 때린 #운석전 이 불현듯 생각난 거야

정말 #쥐징이 .... 아휴 진짜 ㅠㅠㅠ

지금도 욕나와

그때 내상이 너무 커서 진짜 한동안 중드를 안 봤거든 ㅠㅠ

[차시 천하]가 내 뒤통수를 때려 남주와 여주가 죽거나 헤어지는 경우가 생기면 진짜 많은 시간 동안 중드를 안 볼 것 같아..아니지 중드 접을지도 몰라 ㅋㅋ 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래서 너무 불안한 나머지 책으로 리뷰하시는 이웃 블로거 님에게 까지 물어봤어

구글이미지

휴~~ ㅋㅋ

책으로 해피앤딩이면 해피 이겠지?

그래도 이넘의 중국넘들 꼭 초를 처서 산으로 가는 드라마 많아서 아직도 불안 불안 ㅋㅋ

근데 그 와중에 진짜 다행히 이것을 발견해서 아주 좋았거든?????

뭐 마지막 일정에는 아무것도 표시가 없어서 완전 김샜지만 쳇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뭐 아직까지도 앤딩이 어케 될지는 아직 미지수이지만 그냥 믿고 가려고....

아님 중드 때려치지 뭐 ~~~ ^^

PS...

제길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고구마가 묵직하다고 하네 ㅠㅠ

남주와 여주 진도가 안 나간다고 흑흑....... 끝까지 어떻게 보지?

#니시아적영요 처럼 첨부터 끝까지 숨도 안 쉬고 볼 수 있는 매력적인 드라마 없나?

 

220518 ㅋㅋ

휴 ~~~~ 좋았어 계속 중드 볼수 있겠당 흐흐흐흐흐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