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으이구 11] #플레이업 ........ 쉽게 돈벌기가 아니었어

by 으이구참 2022. 12. 26.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블로그를 하다 보면 다양한 정보를 볼 수가 있어

그리고 이왕이면 쉽게 돈 벌 것 같은? 것도 보이고

그래서 욕망에 휩싸이곤 하지

 

#플레이업 #playup 이라는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을 알게 되었는데...

https://playup.kr/publisher/

 

플레이업 - 국내 최초 미디어 타겟 기반 마케팅 플랫폼 PLAY UP

플레이업 - 국내 최초 미디어 타겟 기반 마케팅 플랫폼 PLAY UP

playup.kr

이곳은 그러니까 블로그에 글을 올려서 그 글 속에 있는 링크를 타고 영상을 보면 수익을 주는 구조 더라고

플레이업 사이트 캡처

근데 어떠한 곳보다... 수익이 높아... 진짜 놀랄 정도로 높더라고

그래서 혹했지 당연히 수익이 높으니까

근데..... 다 수익이 높은 그럴만한 이유가 있더라고

그리고 역시나 쉬운 건 없더라

방금 탈퇴하고 블로그에 글을 남기고 있는데

딱 1년이 지난 상황인데 지난 시간이 너무 아깝긴 해

정확히 알아보지 않고 그냥 덤빈 것도 있으니 내 탓이겠지... 그래도 결국 1년 동안 수익 한 푼도 챙기지 못하고 탈퇴하고 만 것에는 좀 화가 나더라고...

규정을 안본 내 탓이겠지..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많이 억울한 느낌이 들어

'남의 돈' 먹기가 쉬운 건 아니란 걸 그렇게 다양하게 체험을 했으면서... 또, 왜 그렇게 쉽게 생각한 건지

그간 투자된 시간을 생각하면 정말 후회가 되더라.

내가 좀 귀가 얇긴 해 ㅋㅋㅋ, 눈도 얇고 ㅋㅋㅋ

혹시 플레이업 을 할 생각이 있거나 아니면 현재 하고 있다면 몇 가지 알아야 할 것이 있어

나처럼 허무하게 당하지 말고....

  1. 수익은 5만 원 이상 되어야 인출할 수 있어
  2. 광고는 마냥 볼 수 있는 게 아니라 쉽게 폰 1개당 1번만 가능해 (이게 극악 난이도)
  3. 1년 지나서까지 인출 안 하면 그 간에 받은 수익이 사라져 (이걸 몰랐어 ㅠ)

1명당 한 번의 수익 적용이 가능하니까

와~~~~ 이게 쉬운 게 아니더라

초반에 바짝 해보고 프로모션도 하고 겨우 4만 원대로 수익을 올렸는데 ㅋㅋㅋㅋ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아무 사이트나 소개해서 괜히 블로그만 더러워? 질까 봐 골라서 올릴 수밖에 없고

더 수익도 어렵고

내 능력으로는 더 이상의 수익 올리기가 안되더라고 ㅋㅋ

그래서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5만 원 정도는 챙기겠지 하고 좀 내버려 뒀더니 ㅋㅋㅋㅋ

수익이 다 사라져서 9천 원 남았더라고

아 ~~~~~~~ 진짜...........

여하튼 그래

플레이업 사이트 캡처

쉬워 보일듯한데....

아니야

엄청 어려워

꼭 기억해 주의사항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