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숏폼]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75. 마미적반공_엄마의 반격

by 으이구참 2023. 3. 2.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하! 하! 하!....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한 막장스토리...인데 말이야..

어디선가 많이 느꼈던 고구마까지...

.

.

.

.

 

나왔으면 미쳐서 절대 안 봤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이야~~ [ #숏폼 ] 드라마로 나오니 이렇게 재미있네 ㅋㅋㅋㅋ

너~~ 무!!

뻔한 이야기라

뭐 이래저래 이야기할 것도 없겠지만 ㅋㅋㅋ

그래도

#숏폼 #막장 재미있네 ㅋㅋㅋ

#마미적반공 ㅋㅋㅋ 엄마의 반격?

크크 제목도 막장... 

구글이미지

그런데

내가 이런 똑같은 스토리를 봤단 말이야~~

물론 살짝 아주 살짝 다르지만

본 적이 있어.

 

기억이 가물 가물 해서 정말 엄청나게 한참 찾았다는 거 아니냐 

드라마 리뷰를 쓸까 말까 하다가 안 썼는데... 결국은 이렇게 찾게 되네 ㅋㅋㅋ

찾느라 엄청 힘들었어

#친애적저몽정선생 너~~ 오랜만이다 ㅋㅋ

구글이미지

잘 생각해 보니까

이렇게 설정이 똑같다니 ㅋㅋㅋㅋㅋ

 

시댁과 사이가 너무 안 좋은 여주

출산하고 쫓겨난 여주 / 쫓겨나고 출산한 여주

근데 이혼은 안 함 ㅋㅋ

복수하기 위해 돌아온 여주

유명 패션디자이너 또는 모델로 돌아온 여주

여주가 길쭉길쭉 미인

아이가 엄청 귀엽다는 사실

알고 보니 모두가 오해였던 사실

원흉은 가족 또는 친한인물

복수 성공

아이와 한가족으로 행복

끝.

 

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똑같냐 ㅋㅋㅋㅋㅋ

 

그냥 비슷한 스토리인데

#마미적반공 은 숏폼드라마 

#친애적저몽정선생  24부작 드라마 

라는 차이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골라 보면 좋지만

역시 막장은 숏폼!

그래도 제대로 된 막장스토리를 원하다면 긴 드라마를 보면 좋을 듯해 ㅋㅋㅋㅌ

 

#마미적반공 은 현대극 로맨스로 10분~15분 분량의 16부작 드라마야

구글이미지

정말 맘 잡고 보면 몇 시간 안에 쭉 볼 수가 있지

중드 특유의 고구마를 느낄 수가 없고 

오히려 고구마장면도 시원시원 잘도 넘어가고..... ㅋㅋ 

역시~~~ 막장은 숏폼으로 봐야 해 

무조건 ~~~~~~!!!!

 

여주 원칭칭 역의 #이박양 님 

이번에 보는 드라마로 첨 본 배우님

키도 크시고 아주 매력적이시더라 ㅋㅋㅋ

애를 낳다가 애가 사산했다는 이야기와 임신 중 불륜을 저질렀다는 이유로 쫓겨나 절치부심으로 복수를 위해 돌아온 우리의 여주.... 다행히 얼굴에 점은 안 붙였다.. 다행이다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고장극 의상이 너무 잘 어울리심 ㅋㅋ

 

남주 장링 역의 #조일박 님

솔직히 누구신지 모르겠다

관심도 없고 그다지 매력적인 캐릭터가 아니라 많이 아쉬움

조작된 기사에 분노하고 오해가 겹쳐 마누라도 쫓아내는데 애까지도 버리고 갔다고 오해하여 여주를 증오하지만 그래도 변함없이 사랑하고 기다림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숏폼드라마로 줄거리라고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아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음모로 쫓겨난 여주가 세계적인 디자이너에 모델로 돌아오고 남주의 집에 보모 및 가정부로 잠입하면서 결국은 사랑을 다시 찾아가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겠다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아주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아들..

아역배우 이름은 모르겠지만 드라마 설정상

천재 ㅋㅋㅋㅋㅋ 

구글이미지

막장이지만 꽉 막힌 해피앤딩 ㅋ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정말 숏폼 막장은 볼만한 것 같아

고구마가 있을만하면 편이 끝나니 ㅋㅋㅋㅋㅋ

역시 숏폼 드라마는 잘 만나면 재미는 있는 것 같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