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제대로 된 중국 무협 드라마 #소년가행

by 으이구참 2023. 7. 11.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요즘은 #웨이브 좋은 듯해

보고 싶었던 드라마 가 왕창 ㅋㅋ

 

그중에서 오랜만에 #무협드라마 한 편을 봤어

당연히

#잇님 들의 좋은 평가를 보고

벼르고 있던 드라마지

#소년가행

구글이미지

평소 무협드라마라면..

지금은 작고하신 #김용 의 소설을

영화화 또는 드라마화한 것들이 찐이라고 생각하고 좋아해 ㅋㅋ

실제 재미도 있고, ㅋㅋ

참고적으로 나는 #김용소설 중 주인공이 죽는 #천룡팔부 를 제외하고는

거의 다 읽었어

재미를 알기에 그래서 더  좋아하긴 하지만

그런데

최근에 몇몇 무협드라마를 보면서 맘이 많이 바뀌었지

김용소설 원작 인 드라마 말고도 재미있는 무협드라마가 많더라

  

cg가 크게 없었지만 너무 인상 깊은 장면이 많았던

#설영웅수시영웅 이라던가

https://jijiss.tistory.com/289

 

[중드 추천] 정통의 무협물.... 설영웅수시영웅 2022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정통의 무협물이라고 ... 다들 그래~~~! 최근 무협고장극이랑 뭐가 다를까 했지... 근데...... 솔직히 초반에 그렇게

jijiss.tistory.com

그냥 심리스토리와 무협으로 끝내준

#운양전

https://jijiss.tistory.com/408

 

[중드 리뷰] 무협 중드 #운양전 그런데 왜? . 아쉽다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진효 주연의 고장극 드라마? 와~~ #몽화록 이후 진효의 고장극 드라마는 내 관심사였어.. 몽화록에서의 진효는 진

jijiss.tistory.com

그리고 주연배우부터 내용까지 완전 맘에 든

#차시천하 까지   

https://jijiss.tistory.com/253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중드 47. 차시천하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누구님의 말인지 참 공감이 가는 노잼 밭인 중드 들 속에서 진짜 기대도 많았고, 오래 기다렸던 드라마 [차시천하]

jijiss.tistory.com

그런데

이번에 본 #소년가행 은  

로맨스는 거의 없었지만

스토리에 #cg 까지 가미된 무협드라마로서

진짜 재미있었어

구글이미지

#소년가행 은 40편으로 이루어진

고장 무협 활극 드라마야

그리고 코믹이 가미되어 있지만 유치하진 않고

#검신 들의 검술 cg는 진짜 멋지더라고

근데 ㅋㅋ

애니로도 만들어져 있던 건 상상도 못 했네 ㅋㅋ

구글이미지

ㅋㅋㅋ 보고 싶긴 하다

구글이미지

우선

주요 등장인물을 살펴볼까?

 

매우 많은 배우들이 출연했는데

주요 인물은 4명+2명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

물론 이 중에서

황제의 아들인 메인 주연이 있긴 하지만... 

 

먼저

메인 주연이고 전체를 이끌어가는 인물인

소청하/소슬 역의 #이굉의

구글이미지

북리제국 6 황자 영안왕 소초하 이자 설락산장의 주인

차기 황제가 유력한 인물이지만 반역을 일으켰다는 모함을 받은 량야왕(황제의 동생)을 지키고자 하다가 천계성에 쫓겨나고 무공도 잃어버렸는데 새로운 친구들과 연결되고 자신의 자리를 찾아가는 인물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멋진 역할이긴 했는데 

살짝 아쉬웠어 나는 일부러 그러는 건지 모르겠지만

표정의 변화가 너무 없어서 

아니 심각한 얼굴만 거의 보여서 뭔가 아쉽더라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니까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자구 ㅋㅋ

 

다음은

첨부터 함께하진 않았지만 메인 주연의 연인이 된

주작 상공천락 역의 #임박양

구글이미지

설월성 셋째 창선 사공장품의 딸로 창을 잘 쓰고 시원시원한 성격, 소슬을 좋아하고 결실을 맺는다.

천계 4대 수호 중 주작을 담당한다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처음 보는 분인데 나름 귀여우심 ㅋㅋ

끝나고 생각하면 정말 역에 잘 맞는 분을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어

2000년생 신인배우 #林博洋 

구글이미지

다음은

처음부터 쭉 함께한 주연 같은 조연

청룡 뇌무걸 역의 오서붕

구글이미지

벽력당 뇌문의 제자로 엄청 순수함 ㅋㅋ

살짝 멍청한 부분이 있으나 의리 하나만큼은 진짜 사나이

가족의 복잡한 사정을 모르고 있다가 알게 되고 소슬을 지키고 함께 성장해 나간다

천계 4대 수호 중 청룡을 담당한다.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왕학체 / #왕허디 인가 싶었는데 ㅋㅋㅋ

다르게 생김

왜 내 눈에는 비슷하게 생긴 건지 ㅋㅋ

구글이미지

#연예파식몽군 에서 첨 봤는데

https://jijiss.tistory.com/148

 

[중드 추천] 달달드라마는 맞는데 답답해 ㅋㅋ...#연예파식몽군 (리뷰수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중태기 ..... 나만 그런 게 아닌가 보더라 어떤 블로그 가니까 나와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이 있더구먼 ㅋㅋㅋ

jijiss.tistory.com

이번에 소년가행에서 완전 깨짐 

이렇게 웃긴 캐릭터이라니 ㅋㅋㅋ

 

다음은

극을 이끌어가는  주요 캐릭터 

무심 역의 #류학의

구글이미지

밍우 대사의 속가제자 이자 마교의 소종주

마교의 소종주로 편견이 있으나 의리와 정을 중시하는 인물로

남주와 여러 조연들과 함께하면서 우정을 쌓고 서로 돕는 사이가 된다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대머리 류학의 라니

도저히 생각할 수도 없었던 대머리라서 ㅋㅋㅋㅋ

첨에는 뭔가 엄청 낯설었는데

드라마 속 특유의 개성이 보이면서 

무심을 정말 잘 표현했더라

연기 하나만큼은 잘하는 류학의 ㅋㅋ

그래도 대머리는 좀 심했다

#야색암용시

https://jijiss.tistory.com/260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중드 48. 야색암용시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진짜 오랜만이다 중드 ㅋㅋ 이것저것 하다 보니 중드 보는 타이밍이 너무 늦어져서 리뷰도 늦어졌어 그래도 보기

jijiss.tistory.com

에서의 류학의

구글이미지

그리고 그 외 중요 인물들 간단 소개

엽장군의 딸 엽약의 역의 #대연니

소슬의 옆에서 책사 및 지원 역할을 하고 뇌무걸(#오서붕)과 사랑하는 사이

구글이미지

초반에 큰 도움을 준 대사형 당련 역의 #이흔택

순수하지만 강직하고 소슬을 위해 목숨을 바쳐 수호하는 인물

천계 4대 수호 중 현무를 담당한다

구글이미지

그리고 많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뒤에서 도움을 주는 희설역의 #사선

백효당 당주이며 천계 4대 수호 중 백호를 담당한다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줄거리를 간단하게 소개할게

북리의 6 황자는 반역을 꾀한 량야왕의 무고를 밝히려고 하다가 쫓겨나고 무공까지 잃게 되지만 동료를 만나고 그를 도와주는 무림세계의 여러 인물과 엮이며 후에 다시 황궁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는데

더 알려고 하지 마

이건 보는 게 좋아 ㅋㅋ 재미있으니까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재미는 있어

무협드라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보길 바래

해피앤딩 은 맞거든 ㅋㅋㅋ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