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95. #청성위아적가인

by 으이구참 2024. 2. 1.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이 드라마는

전에 번역기 자막으로 봤던 드라마인데...

정말 재미있어서 열심히 봤던 드라마야

그런데

번역기 자막이 너무 엉망이라

대충 무슨 이야기인 줄 알겠지만 중요한 장면에서 뭔 말인지 모르겠더라고

그래서

나중에 완결된 거를 봐야겠다고 생각했다가

드디어 완결했어 ㅋㅋㅋ

#청성위아적가인.

구글이미지
 
드라마 제목을 번역하면 "내 가족이 되어줘"라는 말인데
드라마상에서도

가족은 매우 중요한 포인트이니

#가족드라마 #힐링물 #힐링드라마 를 좋아한다면 이 드라마.

정말 좋을 것 같아

그기로 거기에

#신데렐라스토리

#선결혼후연애 까지 ㅋㅋㅋ

구글이미지
 

특히

남주인 #사빈빈 이나 여주 #정추홍 의 안정적인 연기도 좋았지만

아역 배우들의 연기가 정말 너무 똑 부러지고

귀여워서 정말 남매 또는 쌍둥이 아닌가 싶더라

ㅋㅋ

구글이미지
 드라마 보는 재미가 있을 거야.

​먼저 남주부터 하나하나 소개해 볼게

남주 쏭하오위/송하오 역의 #사빈빈

구글이미지

그룹의 CEO이며

큰 키에 잘생긴 외모 냉정하고 차분하지만 5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싱글대디

과거 사랑의 상처로 인하여 쉽게 맘을 두지 못하지만 여주와 다양한 상황 속에서 함께하며 새롭게 사랑을 하게 되지만 ...

(저도 이런 식으로 써보려고 합니다 ㅋㅋ)

#사빈빈 은 솔직히 지금까지 내가 본 드라마 중에 어울린다고 생각한 드라마가 없었던 것 같은데

이번 이 드라마에서는 진짜 잘 어울리더라 ㅋㅋ

여주 치쓰러 역의 #정추홍

구글이미지

5살 딸을 키우는 싱글맘으로 넉넉하지 않는 형편에서도 아픈 딸을 케어하고자 일을 열심히 하며 살고 있다

여러 가지 상황에 의해 남주와 함께하지만 남주에게 많은 상처를 얻게 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을 이루고자 노력하는데... .

ㅋㅋ

#정추홍 드라마는 몇 편 못 봤지만

이번 드라마에서 보여준 다양한 모습은 정말 너무나 매력적이었던 것 같아

가수 출신이라 그런지 노래도 잘 하고 ... 새롭게 발견한 배우 느낌이었어 

 

그리고 중요한 아역들 ㅋㅋㅋ

첸첸역의 #장언박

구글이미지

치쓰쉬안역 #황박사

구글이미지

몸이 아픈데도 엄마를 위하는 딸역을 너무 잘했어

미래가 기대가 되는 귀여운 배우

 

좀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

https://blog.naver.com/jijiss/223322438126

 

중국드라마 추천 - #청성위아적가인 ... 드뎌 다 봤네요.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이 드라마는 전에 번역기 자...

blog.naver.com

 

 

 

#청성위아적가인, #가족드라마, #힐링물, #힐링드라마, #신데렐라스토리, #선결혼후연애, #사빈빈, #정추홍, #장언박, #황박사, #중국드라마추천, #추천중국드라마, #중드추천, #추천중드, #중국로맨스드라마, #로맨스드라마, #가족힐링, #힐링, #드마마, #로맨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