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숏폼] 96. #편편동료심

by 으이구참 2024. 3. 3.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아! 뻔하다.

너무 뻔한 이야기

그래서 넘들이 '어쩌고저쩌고' 해도 할 말은 없다만

"나는 너무~~ 좋았다" 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신데레라스토리

#선결혼후연예

#계약결혼

#후회남주

#로맨스

그리고

#뻔한이야기

라 더 재미있게 봤는지도 모르겠어.

거기에 짧아 ㅋㅋ #미니드라마 거든

이야 완전 내 스톼일~~~~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편편동료심 이야

24부작의 편당 10분 작품이고

이렇게 짧은 드라마이지만 속에 있을 건 다 있어.

구글이미지

남주는 잘 모르겠다만

여주는 숏드에서 보기 힘든 분인데 나오셔서 재미있게 봤네

주연배우 소개를 할건데

먼저 여주를 소개할께

여주는 린위멍 역의 #왕로청

 
구글이미지

무술로 유명한 집안에서 태어나 힘도 좋고 무술 실력도 뛰어남.

우연히? 엮인 남주에게 사기로 계약 결혼당하고 맘도 몸? 도 주는 겉은 강하지만 속은 연약한 순정파 캐릭터.

귀여움이 주무기인데 ㅋㅋ

이번에는 귀여움에 털털함까지 장착했네 ㅋㅋ

근데 계약 결혼인데 이래도 되나?

....

연인끼리 할 것? 다함...ㅋㅋ

구글이미지

다음은 남주

지링쑤 역 의 #근효

구글이미지

우연을 가장해 여주 앞에 나타나 당당하게 계약 결혼을 하게 만드는 계략남

목적을 이루기 위해 여주를 선택했지만 맘속으로 여주를 좋아하게 되고 거짓으로 관계를 만든 것을 후회하게 되는 남주

사실 누군지는 잘 모르겠는데

솔직히 표정이 다 비슷해서 좀 아쉬웠어

눈물 연기도 살짝 아쉽고

워낙 여주가 연기를 잘하다 보니 .... 여주가 캐리 했지 뭐 ㅋㅋ

다른 작품에서는 좀 좋은 연기를 보기를 기대할게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목적을 위해 여주와 계약결혼을 한 남주가 계획과 달리 점차 여주에게 빠지고 여주 또한 남주를 사랑하게 되는데 결국 거짓으로 이루어진 관계에 문제가 생기면서 헤어지지만 여러 가지 상황을 이겨내고 다시 사랑을 이루어내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

내가 첨에 그랬지? 좀 뻔하다고 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래도

그런 뻔함 속에 숨겨진 재미를 알게 된다면

ㅋㅋㅋ

잊지 않고 다시 찾게 될 거야

나름 볼만했던 #숏드 #미니중드

짧으니까 시간이 된다면 한번에 쭉 보는 것도 괜찮을 듯해

그럼 모두들 파이팅 ^^

#신데레라스토리 #선결혼후연예 #계약결혼 #후회남주 #로맨스 #뻔한이야기 #편편동료심 #미니드라마 #왕로청 #근효 #숏드 #미니중드 #중국드라마추천 #추천중국드라마 #중드추천 #추천중드 #추천미니중드 #로맨스중드 #미니로맨스중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