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리뷰] 고구마 없는 달달중드 12. 사등 .. 경첨의 민국시대 옷태가 고급스럽고 이뻐서 놀랬다.

by 으이구참 2021. 10. 27.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민국시대 복장이 너무 너무

잘 어울리는 여주 드라마야

물론 남주도 ㅋㅋ 잘생겼지만 ㅋㅋㅋ

 

#사등

구글이미지

#로맨스 #환타지  드라마

사실 여주가 너무 낯이 익어서 누군가 좀 찾아봤어

어디서 봤나 했더니

#견자단 이랑 같이 나온 영화에서 봤던 배우였더만..

#경첨 님

구글이미지

이 드라마에서도 나름 배역이 매력적이라서

기억에 남았는데...

영화 찍을때는 이쁘고 어려보였는데...

갑자기 [사등]에서 완숙한 이미지가 나와서 좀 놀랐어 ...

중국 현지에서는

성형이야기에 연기력 논란에 말이 많은 배우라고 하지만

[사등] 에서는 진짜 이쁘고 연기도 잘해서

나는 아주 좋았어

#경첨 덕분에 아주 재미 있게 봤네 ㅋㅋ....

근데

#경첨 이분 완전 뭐지?

엄청 고급스러워 옷태가.......

지금까지 본 중드 배우 중 이쁜 배우는 많았지만

이렇게 옷태가 고급스럽게 느껴진건 첨인거 같아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여하튼

[사등]은 #SF #판타지 드라마이고

구글이미지

아주 흥미진진한 전개

그리고

세월을 넘은

여주와 남주의 사랑

진짜 오랜만에 집중해서 본 것 같아.

 

아주 강추....

 

중국 드라마는 좀 이상한 특징이 좀 있는 것 같은데.. 뭐 다 그런 건 아니지만

#더블앤딩 이 있는 점이야

예전에 맘이 너무 아프고 욕 엄청 하고 다시는 그런 드라마 안 보려고 했었던 [ #운석전 ],

이 드라마가 베드 앤딩과 해피 앤딩을 만들어놔서 사람 환장하게 하더니

이번에도 [사등] 도 더블앤딩이 있는 거야.. 헐

그나마 다행인 건

[운석전]은 #해피앤딩도 이게 해피엔딩인가 싶어서 짜증 났는데 

ㅋㅋ

사등은 아주 좋아

 

더블 앤딩인데 하나는 좀 가슴이 아프지만 아름다운 사랑

또 하나는 기분 좋은 해피앤딩..

 

아 중드 보면서 오랜만에 웃는 얼굴을 하고 있는 나를 보는 듯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기회 되면 꼭 봐 

물론 줄거리나 세세한 내용은 다른 사람 것 찾아보고 ㅋㅋ

 

추후 리뷰는 좀더 수정할께

남주 #장빈빈 이야기는 아주 빼버렸네 ㅋㅋ

최근 드라마에서 엄청난 인기를 구가 하고 있는데 

너무 무시한건가?

다른드라마에서 소개 하는 걸로 하고 

#삼분야 리뷰에서 많이 소개 했어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