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62. 아적가로리남해

by 으이구참 2022. 11. 22.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하하하하

중드.... 

취향에 안 맞음 못 본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는 시간이었어

그래도

여러가지 드라마를 간만 보고 포기하는 게 너무 아깝지만

안 되는 건 안되더라

 

여하튼

그러다 발견한 것이 #아적가로리남해 야..

구글이미지

구냥 오랜만의 고등 청춘물이라 뭔가 간질간질??? 의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

어른 키스도 마지막에나 나오고 에이 진짜 ㅋㅋㅋ

 

확실히 고등 시절의 풋풋한 사랑 그리고 우정 이야기는 재미있는 소재는 맞는 것 같아

거기에

친구같은 부모

억압하는 부모

들어주는 선생

막무가내 선생

....... 

뭐 이런 갈등 요소들이 강할수록 풀어질 때 더 재미를 느끼게 하지만 뭔가 억압하는 부분이 나오면 주먹이 불끈 ㅋㅋㅋ

감정이입도 잘되고 오랜만에 집중해서 본 드라마인듯해

 

' #미녀는괴로워 '

처럼 특수 분장하고 연기하는 부분도 진짜 어울리고

뭔가 어색할 줄 알았는데 진짜 잘 만들었더라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확실히 살? 이 빠진 배우는 너무 멋진 듯 ㅋㅋㅋ

 

아적가로리남해는 2022년 방영한 드라마이고

총 30편이야

근데 30편이 길다고 생각되겠지만 내용을 보면 좀 더 늘려서 뒷이야기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아

구글이미지

주인공들을 좀 보면

우선 

남주인 캉자웨이 역의 #적자로 님

사실 어디선가 봤을지도 모르는 얼굴인데..... 어느 드라마에서 봤는지 잘 기억 안 나고

ㅋㅋ 잘생긴 남주에 관심 없는 나!!!!!

구글이미지

여주는 확실히 기억나는 배우

근데 이름이 너무 ㅋㅋㅋㅋㅋㅋㅋ

쉬징징 역의 #대로와 ????? 님

이 이름이 맞는지 한번 더 찾아봄 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뭐 엄청난 미모의 배우님은 아니신데 연기도 좋고 나름 매력이 넘치시는 분인 듯 해

이 분을 첨 본 게 아마 #인불표한왕소년 에서 황덩덩 역으로 나왔지?

#만붕 배우를 좋아해서 이래저래 드라마 찾아서 봤는데..... 이 드라마에서 이분이 나오는 것을 봤거든

.... ㅋㅋ

근데 나는 이 드라마 안 봤어

다들 재미있다고 했는데... 결론이 내가 진짜 맘에 안 드는 방향이더라 도저히... 아니 아무리 내가 만붕님을 좋아한다고 해도 이런 드라마는 좀......

ㅋㅋㅋ

그리고 그 외 조연배우님들

구글이미지

여조연 쉬징징 역의 #이희맹 님

몇 편의 드라마에서 조연으로만 봤는데... 아무래도 계속 조연만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

뭔가 아쉽다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 주연을 맡기에 살짝! 매력이 좀~~~

그리고 남조연인 가오잔 역의 #왕유균 님

너무 많은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나와서... 외모는 충분한데 왜 주연으로 자주 못 볼까? 

구글이미지

내가 뭘 알겠냐만은....

지금까지 중드를 여러 편 보다 보니 

아무리 이쁘지 않더라도 주연인 배우가 있는 가 하면

너무나도 외모가 좋지만 결국은 주연이 못 된 배우들이 있어서 그게 어떠한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많이 아쉽더라고

이희맹 님이나 왕유균 님 모두 좋은 작품에서 주연으로 봤으면 하네 ^^

 

줄거리를 좀 살펴볼게

줄거리는 별거 없어

고등 시절 뚱뚱한 전학생 남주와 절친이 되어 버린 여주가 서로의 아쉬운 부분을 고치도록 도와주면서 친해지고 서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어

단순한 스토리이지만 꽤 많은 일들이 이어져 있어서 ㅋㅋ 아주 집중해서 볼만하다고 할 수 있어.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드라마 내용 중에 

남주가 졸라 잘못했거든?

내가 보면서도 '저 자식은 쉽게 용서해주면 안 돼 '라고 이야기했다는 ㅋㅋㅋ

솔직히 그냥 다른 애랑 사귀어라라고 하고 있었다. 쳇 

그냥 내 생각이 그렇다는 거야 ㅋㅋ

 

뭐 해피앤딩이니까 걱정 말고 보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