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21. 타재역광중고백

by 으이구참 2021. 12. 2.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초기에 이것 저것 엄청 봤더니 이게 그거 인 듯 저게 그거 인 듯 한 느낌인데... ㅋㅋ 

..

고구마 없는 드라마만 찾다보니 고구마때문에 보다가 손 놔버린 드라마도 알려주는 게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

중드보다 내상입으면 다른 중국 드라마도 보기 싫어지잖아..

근데 희한한게... 이게 참 고구마 장면만 그냥 스킵하면 볼만한 것도 많거든.. 

 

여하튼 고구마라도 스킵하면 재미있는 드라마도 한번 소개해봐야겠다고 잠시 생각해 보는 중이야

 

오늘 소개하는 [타재역광중고백] 은 다른 중드와는 달리 16화이고, 

구글이미지

위기상황에서 자신을 구해준 남주를 5년 만에 제외한 여주, 그리고 음모와 오해를 벗고 악을 소탕하는 내용인데

내용 전개도 쭉쭉 뭐 고구마스러운 게 하나도 없어 보면서도 5년간 잊지 못하는 두 사람의 맘이 느껴져서 좋았다고 해야 할까? 남주는 조우녕 님인데 잘 모르는 분인데 몸이 아주 좋아 여기저기 보니까 야구선수 출신이라더라

그리고 여주 여매님인데 아주 매력적이고. ㅋㅋ

액션도 볼만하고 어려운 상황에서 이루어진 이런 사랑이 보통 오래가는 건 아닌데 드라마상에서 서로 정말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서로에게 애틋하다고 해야 할까? 역시 드라마ㅋㅋ

왠지 여자분들은 이런 남자를 원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말야 ㅋㅋ

결말은 당연 " 해피앤딩 "이고...

고구마 없고 스토리 전개가 빠른 중드를 찾는다면 이 드라마도 꼭 보길 바래..

재미있어

꼭 봐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