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22. 대약시애 시즌1.... 시즌2도 곧.

by 으이구참 2021. 12. 6.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전에 아무 생각 없이 봤던 드라마였는데 [대약시애 2]가 촬영된다는 이야기를 알게 되고 다시 한번 보기로 했어

구글이미지

내용은 대략 생각이 나는데 이게 고구마가 있었나 없었나 생각이 안 나는 거야 ㅋㅋ

어쩔 수 있나? 다시 봤지 ㅋㅋㅋ

글을 쓰려고 다시 보다 보니까 전에 못 보던 것이 보이고. 쭉쭉 보게 되는 거야 그것도 재미있게 ㅋㅋ

고구마? 정말 없는 거였다는 걸 다시 알게 되었다는 거지..

여윽시 고구마 없는 달달 중드 ㅋㅋㅋ

 

[대약시애]는 2018년 방영했던 드라마이고, 총 30편이야. 여주는 허효낙 남주는 언희

구글이미지

드라마 스타일은 그룹 총재와 미대 여주 간의 신데렐라 스토리 이면서도, 패도 총재 이야기, 그리고 치료 목적의 계약 연예 등등 재미있는 요소가 많이 있어.. 갈등 요소도 있었지만 오래가는 것도 아니었고..

 

결론은 " 해피앤딩 ".....

 

 여주 허효낙님을 어디서 봤나 했더니 장우검님이랑 나온 [배탁배탁청니애아]에서 봤더니만, 이드라 마도 나중에 소개해줄게 이 드라마도 엄청 달달하고 나도 좀 눈물을 좀 흘렸는데... 아유 좀 답답스러워서 그래서 고구마 없는 드라마에는 못 넣었던 기억이 난다. 그래도 스킵하면서 보면 정말 재미있게 볼만한 드라마라서 나중에 다시 볼까도 생각했는데 이 여주가 허효낙이었던 거야 ㅋㅋ

나중에 꼭 봐봐

아 그리고 오프닝 OST도 너무 좋더라

 

시즌 2 나오면 바로 보고 내용 올려 줄게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