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강력 추천] [중드 리뷰] 고구마 없는 달달중드 03. #니시아적영요 안보면 후회 함 ㅋㅋ

by 으이구참 2021. 12. 10.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내가 전에 달달 중드로 추천하고 리뷰를 한 드라마인데...

이렇게 다시 한번 리뷰를 하다니.... 

 

정말 재탕할 수 밖에 없고

생각나면 또 보게 되고 ㅋㅋ

크 ㅠㅠ

 

이런 드라마가 몇개 있는데

갑자기 생각나면 다시 완주를 하게 되더라

진짜 재미있어

 

이 드라마 ost가 진짜 죽이거든

거의 매일 듣는듯 ㅋㅋ...

왜인지 듣다 보면 눈물도 살짝 나기도 하고..

이게 결코 슬퍼서가 아니라 뭔가 좋은 음악에 대한 감동이라고 해야 할까?

주제곡의 가사가 너무 주인공의 맘을 표현했고, 그게 맘에 와닿았다고 해야겠지?........

 

#니시아적영요

구글이미지

분명히 #우주항공 에 대한 이야기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보다 보니 #게임드라마 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더라 ㅋㅋ

#CG 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주인공 남주 #양양, 여주 #디리러바 는 말이 필요 없지?

이 둘의 조합은

진짜 너~~~~~무 좋아. 너무 찰떡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진짜 이 드라마 안 보면 후회할 거야.... 

 

이 드라마 레벨을 내 느낌으로 이야기하자면.. 

한드의

[ #도깨비 ], [ #태양의 후예 ], [ #사랑의불시착 ]과 비견될 정도라고 해야 할까?

흠흠

선을 너무 넘은 것 같지만 ㅋㅋ

진짜 그렇게 재미있게 봤다는 이야기야.

 

나에게 다른 중드 보다가 지쳤을 때 한번 보고 힘을 내라는 용도라고 해야 할까? ㅋㅋ

뭐 그래

구글이미지

내가 중국어를 공부하는 학생이었다면 이 드라마로 했을 거고 진짜 대성했을 듯..

ㅋㅋㅋㅋㅋ

구글이미지

뭐지 왜 이렇게 좋은지 둘이 너무 달달하고.. 진짜 둘이 너무 좋아하고 사랑한다는 것이 너무 느껴진다고 해야 할 듯

솔직히 이런 남주와 여주가 현실이 있겠나 싶겠지만 말이야.... 

 

너무 좋아서 한 번 더 소개하는 드라마가 또 나올런가 모르겠지만

당분간은 이거 몇 번 더 보고 

OST는 매일 듣지 않을까 싶어

 

진짜 후회 없어 꼭 봐봐... 진짜 재미있어.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당연히 중뽕이 살짝 있어...

어차피 중드 볼 때는 어느 정도 그럴 거라는 거 다 알잖아 ㅋㅋ

역시나 중뽕이 싫거나 게임이 주요 소재 중 하나라 게임도 싫어하는 분이라면...

좀 어려울 수도...

 

그래도 ost 가 진짜 좋고

배우들 케미도 좋아서 볼만한 드라마라고 할 수 있으니까 

기회 됨 꼭 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