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중국의 빙상드라마 3... 천회갑적소녀

by 으이구참 2022. 1. 10.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중드 빙상 드라마 3번째 [천회갑소녀] 

지난번 소개했었던 [배니축풍비상],[빙당돈설리] 와는 좀 다르게 설정이 좀 무리가 있어

경기장면은 재미있어 그런데 현실성은 쫌 떨어지거든 근데 그래도 괜찮아

이건 스포츠 드라마가 아니거든 ~~~~!!

알콩달콩 달달드라마야 ㅋㅋㅋㅋ

줄거리를 이야기 하면 너무 재미가 줄어들 거니까 간단 줄거리도 이야기 안 하고 그냥 나를 믿고 꼭 봐봐

충분히 볼만해

 

주요 내용은 남장여인 여주, 안면인식 장애 남주, 그리고 하키, 피겨

솔직히 누가 봐도 여잔데 남주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못 알아볼수 있나? 

저렇게 이쁜남자가 있다구?

그리고 뼈뿌러지는 아이스하키에서 여자 멤버?

(참고로 이건 여성비하가 아님다. 일반적인 상황을 가정했을때 입니다) 

경기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로맨스에 집중하자 ~~~집중

쭉쭉 술술 볼수 있는 드라마 강추

스토리는 재미  있거든

 

참고로 이 남주 알지?

중드를 본 사람은 유성화원 F4의 그 남자 ㅋㅋㅋㅋ 관홍님

그리고 여주 진요님

이분은 연기 정말 잘한다고 소문남분 그런데 이상하게 안뜨는 분이라고 알려져 있더라구

 

내용은 좀 유치할지 몰라도 연기도 잘하고 내용도 재미 있고 나는 강추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