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중드 28. 기지적연예생활

by 으이구참 2022. 1. 18.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오늘 소개하려는 드라마는 [기지적연예생활],

구글이미지

한국명으로는 '슬기로운 연예생활'이라는 드라마야 제목만 보면 로맨틱 드라마인 듯 보이잖아.

맞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ㅋㅋㅋ

제법 알콩달콩한 부분이 많이 있어.

초반부부터 ㅋㅋㅋㅋㅋㅋㅋ

 

남주가 지난 '니시아적영요'에서 여주 전 남자 친구로 나왔는데 좀 짜증 나는 인물이었거든

여기서는 ㅋㅋ

확실히 연기자들은 변신을 잘해. 냉정할 때랑 정말 부드러울 때 차이가 큰 거 같아

여기 남주 역할할 때는 멋있더라

구글이미지

'기지적연예생활'은 진짜 편하게 술술 볼 수 있는 드라마이고 고구마 같은 부분이 있었나 싶은 정도라서 좋았어

남주는 계초빙

구글이미지

여주는 김문흔

구글이미지

남주는 종종 본 것 같은데 여주는 첨 본분

간단하게 줄거리를 보면

일에 완벽하고 독종인 남주가 계략에 빠져 사고로 기억을 상실했는데, 목적을 가지고 미행하던 여주 덕에 목숨을 구하고 거짓으로 약혼자 행세를 하다가 진짜 사랑에 빠지고 후에 기억이 돌아오면서 헤어지지만 감정이 남아 있는 두 사람이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겪으면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 

뭐 내용은 보다 보면 뻔하지만 원래 그렇잖아 뻔한거 보면서 좋아하고 슬플 때 같이 울어주고 ㅋㅋㅋㅋ

그런 즐거움이 있는 드라마

그런데 중간에 뜨악 이 장면이 ㅋㅋㅋㅋ

기억상실이야기 나온다고 '내머리속지우개'가 나올 줄 몰랐어

캡쳐 드라마 내용 중

ㅋㅋㅋㅋㅋ

꼭 봐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