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이혼녀와 고등학생.....프로미스 신데렐라

by 으이구참 2022. 4. 10.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확실히

일본 드라마가 보기는 편한 거 같아...

왜? 짧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중드에 비해서 같은 시간을 투자해도 여러 가지 드라마도 볼 수가 있고ㅋㅋ

 

요즘 말이야 집에 틀어밖혀서

진짜 중드, 일드, 한드, 미드 등 다양한 드라마를 보다 보니 

나라별 드라마에는 그 맛이 있더라

특히 

중드는 중드만의 희한한 맛? 이 있고

일드는 일드만의 독특한 맛! 이 있는 것 같아

그러면서도 두 나라는

한 가지 공통적인 부분이 있고 이것은 진짜 나를 미치게 해 ㅋㅋ

그건 바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려에 배려에 배려를 더해서 오해하고 그것이 나를 미치도록 짜증] 나게 한다는 거지ㅋㅋ

 

근데 또 짜증 나면서도 그걸 보고 있다는 거야 나는..

모든 오해가 풀리고 해피앤딩을 맞이 하면 그것 또한 카타르시스가 있다 보니 ㅋㅋ 

그런 드라마는 재미는 있지만 연속으로 보기 힘들고 내상이 심해서 웬만하면 피하고 있어

 

그래서 그런지 가끔 그런 형태의 드라마가 아닌 경우는 더 재미있게 보는 것 같아

나는 직진 남주, 사이다 여주... 이런 성격의 드라마가 정말 좋아 ㅋㅋ

 

[^^ 다른 작품도 추천 추천~~~~ 부탁해 ㅋㅋ]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오랜만에 좋아하는 형태의 드라마인 사이다 여주 드라마야

내용상 연상연하 커플 드라마이지만 여주 캐릭터가 너무 좋더라

물론 답답한 부분이 없는 드라마는 없다는거 알지? 정도가 심하냐 안심하냐 차이일뿐

구글이미지

여주가 많은 우여곡절을 가지고 있지만 정말 당하고만 있는 사람이 아니란 거지

맘에 쏙 드는 캐릭터인데 좀 만화적인 내용인 듯해서 찾아봤더니 역시나 만화 원작이더라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만화 원작 정말 좋아 ㅋㅋㅋ 최고~~

그리고 바로 하루 만에 끝까지 완주 완료 ok!!

 

[ #프로미스신데렐라 ] 2021년 10부작 드라마 

구글이미지

여주는 #니카이도후미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첨에는 생각보다 안 이쁜 거 같아서 끝까지 볼 수 있을까 하면서 봤는데 응 아니었어

볼수록 매력 있더구먼... 

남주는 #마에다고든 잘생겼다 멋지고 남자답고... 남주는 별생각이 없어서 이 정도만 소개.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릴 보자면

황당하게 이혼 요구를 받은 여주가 부잣집 고등학생 남주를 만나서 게임을 빙자한 요구에 응하게 되고 이후 같이 살게 되면서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결국은 사랑을 이루어 가는 이야기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아무리 연상연하 커플 이야기이지만 17세의 남주와 27세의 여주 이야기는 솔직히 말이 안 되는 부분이 있잖아

근데 남주가 저런 얼굴에 몸매에 17살이고 여주처럼 동안에 27살이면.. 되는 부분도 있더라 ㅋㅋ       

 

이게 가능한가 싶지만 드라마 보면서 전혀 어색하지 않아서 내가 더 이상했다 ㅋㅋ

사회적인 통념 그런 거 잠시 내려놓고 봐  

드라마는 드라마일 뿐이야   

그래도 드라마를 보다 보면 결국은 받아들이는 여주의 고민이 이해가 가고 남주가 점차 철이 들어가는 모습에 응원하는 나 자신을 보게 될지도 몰라 

구글이미지

드라마 진짜 잘 나왔어

꼭 봐봐 괜찮아

 

참 참고로

또 내가 예전에 일본 아이돌 덕질을 살짝 한 적이 있는데 

오랜만에 #마츠이레나 #SKE48 #마츠무라사유리 #노기자카46 도 보고 반갑더라

구글이미지 마츠이레나
구글이미지 마츠무라사유리

연기도 엄청 늘었고 이제는 배우지 뭐 배우....

잘되길 바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