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소개] 달달하고 좋긴한데... 여주도 이쁘고 [소대부]

by 으이구참 2022. 4. 12.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내가 말이지.

아이치이를 보다가 얻어걸린 드라마인데 정말 사전 정보 하나 없이 찾은 드라마야

 

근데 고구마가 잔뜩 흑흑흑 

 

드라마중에 말이지

남주와 여주가 드라마 편수가 무지막지 남았는데도 사랑하고 뭔가 결실을 이루는 드라마 이거나 아니면 맨 마지막까지 애만 잔뜩 태우다가 마지막에 결실을 맺는 드라마 들 정말 너무너무너무 싫어 극혐 해

왜?

전자는 많이 달달하지만 뒤로 갈수록 위기가 심해져서 극단적인 선택을 반복하게 되는 경우가 많고, 후자는 애만 엄청 미친 듯이 태우다가 마지막에 앤딩 잠깐에 모든 것이 풀리는 극혐 하는 애간장을 녹이는 경우이거든

 

이 드라마 [소대부]는 둘다야 아이고 진짜로 진짜 흑흑

작가가 미쳤나 고구마를 왜 이렇게 좋아해?

구글이미지

그런데 왜 봤냐고?

나는 얼빠라서 ㅜㅜㅜㅜㅜㅜㅜㅜ

여주 얼굴에 팔려서.. #장가예 이분이 누군지 몰랐는데 너무 이쁘시더라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시라 여주 보느라 끝까지 본 것 아니겠냐..

근데

내상이 많이 심해..

 

남주는 순수해서 성실해서 좋기도 했지만 빙신 같아서 짜증 나기도 하고

아 미친 #동자건

구글이미지

안 그래도 이분 나오는 것 보고 의심을 했어야 했는데... 이분 나오는 드라마 좀 이상해

 

이런 드라마 진짜 싫어

솔직히 드라마 보라고 하고 싶지는 않아

겁나 고구마거든

그냥 고구마 부분 그냥 들어내고 만들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고 말이야

근데 왜 쓸데없이 중간중간에 병을 설명하거나 장면을 설명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런 거 다 들어내고 24편 정도만 했어도 내입장에서는 너무너무 좋은 드라마였을 텐데 어휴 진짜

구글이미지

여주 보면서 끝까지 버텼다

아니 여주 없는 장면 솔직히 이야기할게 스킵도 했어

구글이미지

그래서 내가 드라마 꼭 보라고는 못하겠어  

 

이 드라마 [ #소대부 ]는 2020년 방영한 드라마이고 아이치이 기준 40편이야

구글이미지

남주는 동자건 #수시흉수 에서 첨본 분 근데 연기는 참 잘하더라 찌질한 연기 쳇

구글이미지

여주는 장가예 내가 안 본 드라마에 나오셨던데 근데 진짜 이쁘심

구글이미지

87년생이시니 35세 흠... 나이에 비해 너무 동안이심 ㅋㅋ 참고로 애가 2명이 있답니다 ㅋㅋ

아 이쁘심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보면

좀 찌질하지만 순수한 산부인과 의사인 남주와 응급 엘리트 의사인 이혼녀 여주는 대학교 의대 동창이고 같은 병원에서 일한다. 남주가 여주를 향해 항상 직진으로 다가가 맘을 연 여주와 결국 사랑을 이루어내지만 여러 가지 사건들과 오해가 물리면서 헤어지게 되지만 남주의 여주에 대한 한결같은 사랑이 결국은 결실을 만들어내는 이야기  

 

아니 근데 왜

중국은 부모가 그렇게 아들 딸 결혼에 관여하고 꼭두각시처럼 만들려고 할까?

중드 보면서 정말 크게 느낀 건 부모들이 자식들의 결혼이나 모든 중대사를 맘대로 하는 것이 있는 것 같아. 자식들이 뭘 좋아하고 뭘 하고 싶은지는 관심도 없고 그냥 자기들 맘대로 하려고만 하더라...

그냥 드라마상 설정인가 했는데 드라마들을 보면 거의 다 그런 것 같아서 말이지.... 이게 그들의 문화인가 싶기도 하고 말도 안 되지만...

정말 답답해

구글이미지

여하튼 볼 분만 봐

고구마 꽉참고, 볼 사람은 보면 결국은 카타르시스가 쫙이야....

 

참고로 #김용 [ #사조영웅문 ]을 아시는 분들은 반가우실 거야....

남주 - 곽정

여주 - 황용

아들 - 곽부

딸    - 곽양?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