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re-view 량신미경호시광 (良辰美景好时光)

by 으이구참 2022. 4. 19.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역시 재미있는 드라마는 술술 넘어가 몇 편이 되었더라도 말이지...

ㅋㅋ

사실 최근에 맘에 드는 아니 좋아할 만한 중드 찾기가 쉽지 않았어

그러다 보니 '이젠 볼 것은 다 봤구나'라는 생각까지 들더라

블로그에 소개도 못하고...

 

나는 재미있다고 느끼는 드라마는 거의 밤을 새우다시피 보는 스타일이다 보니 

진짜 많이 보긴 한 것 같아

심지어 보다가 포기한 것까지 따지면 더 많겠지? ㅋㅋ...

 

그러다가 #아이치이에서 [ #량신미경호시광 ]을 다시 봤어

구글이미지

역시 재탕할 만한 드라마

이런 다시보는 드라마가 몇 개 있지? ㅋㅋ 나중에 한번 소개할게

 

#량신미경호시광 은 현실에서는 절대 있을 수 없는 내용인데 진짜 이렇게 동경하는 연예인과 사랑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환상을 잘 풀어 줘서 그런지 ㅋㅋㅋ 

더욱 좋은 것 같아

그리고 꿈을 꾸는 듯한 느낌도 들고

ost는 이 드라마를 더 좋아하게 만들었지

https://www.youtube.com/watch?v=xVq9xOKMVQU&t=204s 

거기에 여주 #서로 님 크~~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_ 월가행 신작

1편부터 다시 보기 시작했는데 역시나 어느새 20편 결국 31편까지 다 봤어.ㅋㅋ

알고 있는 내용인데도 재미있네 

워낙 맘에 드는 중드 찾기가 힘들었던 때라 그런지 더 재미있게 봤고 아는 내용인데도 끝까지 스킵도 안 하고 봤다

새삼 진짜 재미있는 드라마는 편수랑은 상관없다는 게 또 느껴지더라 

구글이미지

사람들마다 개인적인 취향이 다르니 드라마가 재미있게 느껴지지 않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중드의 매력을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진짜 한 번은 볼만한 드라마다"라고 생각이 들어.

#설렘 가득, #연애감성, #연상연하 #일반인과연예인 #연예인의사랑 등등 매력적인 로맨틱 드라마

#게임 소재이고 ㅋㅋ

구글이미지

1인칭 슈팅 게임이다 보니 사람이 게임장면을 연기하지? ㅋㅋ 

온갖 액션도 보여주고

구글이미지

물론 고구마도 없어 ㅋㅋㅋ

 

#서로 #쉬루 너무 유명한 배우이지? 설명이 필요 없고... 

구글이미지

#임일 #임이 #린이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의 그 남자 우리나라에서도 엄청 인기 있는 드라마라 잘 알려진 분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모든 면에서 우수한 대학생이자 슈팅 게임의 일인자인 남주가 우연하게 여주에게 게임을 가르쳐 주면서 여주가 자신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연예인임을 알게 되고 여러 가지 상황이 겹치게 되면서 서로가 서로를 알아 가게 되며 사랑을 이루어 가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을 듯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중드는 호불호가 있어 분명히

근데 진짜 재미있는 드라마는 한드 못지않다고 생각해

이 드라마는 정말 괜찮음 ㅋㅋ

 

이 드라마 외에도 

#니시아적영요

#원래아흔애니

#미미일소흔경성

#사사우견니 등등등 볼만한 것들이 진짜 많거든

내 블로그라면 그래도 진짜 볼만한 중국 드라마를 소개해놨다고 생각하니까 한 번씩 들러서 꼭 봐주길 바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