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강력 추천]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by 으이구참 2022. 4. 20.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아내초등학생이되다 ]

구글이미지

[웨이브]에서 매주 올라오는 걸 보다 보니 시간이 좀 걸렸지만 최근 들어서 가장 재미있게 본 드라마 중에 하나가 된듯해 아마 최근 일드 중에서는 최고인 듯.ㅋ

이 드라마 보면서 주변에 사람에 없다는 것에 정말 감사했다는 거 아냐?

마지막 편에는 오래간만에 제대로 울었다.

진짜 오랜만에 울었어. 

운다면 기뻐서 슬퍼서 우는 것이겠지만

이번 드라마를 보면서 느끼는 감정은 마냥 기뻐서도, 마냥 슬퍼서도 아닌 그 중간에 애매한 감정 뭐 ~~ 알런가?

맘이 저리도록 슬프지만, 그런데 그 슬픔이 마냥 슬프지 않은 그런 이상한 느낌?

ㅋㅋㅋㅋ

구글이미지

첨에 절대 볼 맘이 없는 드라마였어

제목부터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솔직히 완전 유치뽕짝에 재미 무지 없을 듯한 타이틀

 

절대 안 볼 드라마였는데.......

우연하게 본 블로그 감상 편에 제대로 된 힐링 드라마라는 메시지를 보고 내가 생각했던 그런 드라마가 아닌가? 궁금해서 1편만 보자는 생각에 봤는데... 드디어 다 봤다~~ ^^

구글이미지

'와 진짜 재미있었다'

 

보길 진짜 잘했다는 생각밖에 없어

이 드라마는 

변화 없는 삶에 오랜만에 잠시나마 현실을 잊게 만들어 준 고마운 드라마가 되었어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2019년 일본 만화 원작의 드라마로서

드라마로 방영 당시에도 많이 화재가 되었고 시청률과 재미도 잡았다고....

구글이미지

남주 #츠츠미신이치 와 여주 #이시다유리코 도 정말 좋아하는 배우지만

구글이미지 - 이시다유리코
구글이미지 츠츠미신이치

다른 누구보다

초등학생 엄마를 맡은 #마이다노노 의 어른과 아이를 넘나드는 연기는 진짜 감탄에 감탄

드라마 보는 내내 정말 놀라웠어.

구글이미지

아마 내가 끝까지 볼 수 있었던 것도 이 마이다 노노 이 배우 덕분이 아니었나 싶기도 할 정도야

완전히 한방 먹었다....

구글이미지

귀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연기라 와 대단 대단!!

앞으로 쓸데없는 루트 밟지 말고 잘 커나가길 바래...

 

간단하게 줄거리를 살펴보면

참고로 이 드라마는 꼭 보기를 바라는 맘에 정말 간단하게 줄거리를 남길 거야

꼭 봐

고구마도 없고 한번 보기 시작하면 쭉 쭉 볼 수 있을 거야

 

아내이자 엄마인 여주를 교통사고로 잃고 좀비처럼 살고 있는 부녀에게 어느 날 갑자기 10살 초등학생 꼬마가 찾아오면서 변화하는 가족 이야기

 

와 진짜 간단하게 적었다

 

내용도 좋고 전개되는 스토리도 좋고

일본 드라마는 진짜 만화 원작이 아니면 안되는가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만화 원작이 진짜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어

최근에 소개한 일본드라마 대부분이 만화 원작이었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진짜 오랜만에 추천해 볼만한 드라마를 소개하니까 

꼭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구글이미지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