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숏폼]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72. 맹소야적소여복

by 으이구참 2023. 2. 5.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어떻게 하다 보니 중드를 연속으로 [숏폼 드라마]만 보게 되네

의도한 건 아니지만

이래 저래 보다가 포기하고 보다 포기하는 순환 중 발견하게 되었어 ㅋㅋㅋ

 

여주가 아는 분 와우 ㅋㅋ 

이분은 기억에 남고 이름도 아는 분이다 보니 궁금했었는데...

드라마 촬영도 안 하고 뭐 하나 ㅋㅋㅋㅋㅋ

물론 내가 모르는 것이겠지만 최근에 안보였거든~~~

근데

이렇게 숏폼으로 만나게 되었어.

반갑다 ㅋㅋㅋㅋㅋ 

#엄지초 님아 ㅋㅋ

구글이미지

엄지초님 이 나오는 드라마는 #원래니시저양적고선생 이라는 드라마인데 계약결혼에 패도총재 이야기로 1회부터 키스하는 게 나오고 ㅋㅋㅋㅋㅋㅋ

내가 아주 좋아하는 스토리여서 그런지 아직도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어

아쉽지만 리뷰는 안 남겼더라...

나중에 진짜 쓸 드라마가 없다면 이런 거 놓친 거 많이 있던데 그런 것들만 모아서 다시 리뷰를 써봐야겠어 

구글이미지

여하튼 그런 인연으로 #엄지초 님이 나오는 드라마라서 바로 보기 시작했는데 

이 드라마는

#맹소야적소여복 이라는 드라마로 ㅋㅋ #숏폼 의 #막장??? 로맨스 드라마야 글쎄 막장 내용은 맞지만 ㅋㅋㅋㅋ 너무 짧아서 막장의 특유의 맛이 약했어 ㅋㅋ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편당 대략 10분 정도이고, 편수마저 15편이라....  전체 모으면 드라마라고 할 수 있을까 싶지만 짧지만 있을 것 다 있다는 사실 ㅋㅋㅋ

이상하게도 요즘 숏폼 드라마는 볼만하게 잘들 만드는 듯 ㅋㅋㅋ

아쉽게도 인터넷에는 자료가 많이 없어서 좀 다양한 사진을 첨부하고 싶었는데 한계가 있더라

이미지 찾다가 찾은 건데 2016년에 동명의 제목으로 영화화된 것이 있더라고 ㅋㅋㅋ

구글이미지

뭐 별로 중요한 건 아니고 ㅋㅋㅋ

 

여하튼

주연들을 좀 살펴보자면

먼저 여주 원청연/원심심 역의 #엄지초 님

ㅋㅋ 1인 2역으로 쌍둥이이지만 서로 대립하는 부분의 역할을 아주 잘 해낸 것 같아 악한 부분과 선한 부분의 역할에 집중이 어려웠을 것 같은데 잘했더라

숨겨진 보석디자이너이며 병상의 아빠를 인질로 쌍둥이 동생이 협박하여 강제 계약 약혼하지만  문제를 해결하고자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역할을 잘 표현해 냈어

구글이미지

다음은 남주 임호명 역의 #임백예 님

이분은 다른 드라마에서 본 적이 있는 분이야.

극 중에서 음모의 사고로 눈이 안 보이는데 그 역을 생각보다 잘하더라

연기도 괜찮았고, 장애가 있지만 차분하게 극을 잘 이끌어가는 남주를 잘 표현한 것 같아 

구글이미지

드라마가 진짜 짧은 내용에 짧은 편수이다 보니

그냥 보다 보면 어느새 엔딩이 되는 만큼 줄거리라고 이야기할 것도 없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음모로 인하여 눈이 멀게 된 남주와 쌍둥이 동생의 계략에 빠져 약혼과 집사를 동시에 하게 되는 여주와 남주가 서로의 사정을 이해하고 도와주면서 현재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고 서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

이야~~~ 너무너무 간단하게 이야기했다

ㅋㅋㅋㅋ 꽉 막힌 해피앤딩 ~~~~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ㅋㅋㅋ

캡쳐이미지
캡쳐이미지
캡쳐이미지

중드가 그래도 숏폼이 나와서 그나마 쉽게 접근이 가능하게 된 건 좋긴 한데.....

내용이 너무 가벼워지는 경향이 많아 좀

아쉽긴 해...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를 엄청 기다리고 있는데.... 

ㅠㅠ 가장 최근에 나온 #사랑의28법칙 #애정이팔정율 같은 드라마나 아니면 아직도 잊지 못하는 #니시아적영요 #차시천하 같은 거 하나 나왔으면 좋겠다.....

중드는 많은데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는 적은 것 같아 

 

자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모두들 파이팅이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