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숏폼]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71. 희정여주도화다

by 으이구참 2023. 1. 24.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최근에 한드를 보다가 느낀 건데 ㅋㅋㅋㅋ.. 다 재미있지는 않더라 ㅋㅋ

중드보다는 고르기 힘든 부분이 덜 하다는 것이 차이 일뿐.ㅋㅋ

여하튼 갑자기 왜 이 이야기를 하냐면

내가 최근에 지나간 한드를 좀 많이 보긴 했어

지금도 보고 있는 한드도 있고.....

중드도 아예 안보는 건 아닌데 

최근에 본 #사랑의28법칙 처럼 그냥 쭉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가 없다는 게 문제야....

구글이미지

아~~~~

중드도 정신없이 보고 싶은데 정말 흡입력 있게 쭉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못 찾겠어... ㅜㅜㅜㅜㅜㅜㅜ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숏폼 드라마를 보게 되는 것 같더라....

숏폼은 자질구레 지겨운 부분도 없고 스토리가 짧고

디테일은 좀 약해도 이제는 어느 정도 재미가 있는 것들이 많더라고

역시나 오늘 소개하는 중드도 숏폼 드라마야 ㅋㅋㅋㅋ

소개하는 이 드라마를 결정적으로 보게 된 이유는 여주인공 때문이었어

#허효낙 님

구글이미지

내가 초창기 중드에 빠지게 만드는 드라마 중 하나인 #대약시애 라는 드라마를 보고 알게 된 배우인데

주연뿐 아니라 조연으로도 다양한 장르에 나오고 있는 배우야

근데 예상치 못하게 숏폼 드라마에서 보게 된 거야.... 내용이 어떻든  #허효낙 이 나오는 드라마이다 보니 선택해서 본 드라마이지

 

#희정여주도화다 는

10분 26부작 로맨스 판타지 숏폼 고장극으로 병맛? 이 가미된 드라마야 ㅋㅋㅋ 

구글이미지

등장인물을 좀 소개하자면

먼저 여주 소향만/초초 역의 허효낙 님 

(이 드라마에 왜????? 도대체 왜 출연했는지 도저히 이해는 안 가지만 ㅋㅋㅋ)

구글이미지

드라마 대본 속으로 들어가 현실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역할

노래도 하고 춤도 추고 ㅋㅋㅋ 보다가 손가락에 마비가 왔어 ㅠㅠ

꽤 유명한 분인데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했고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대약시애 에서 본 분

최근에 #대약시애2 가 완결되었는데.. 아직 보지는 못했어 ㅋㅋㅋ

https://jijiss.tistory.com/117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22. 대약시애 시즌1.... 시즌2도 곧.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전에 아무 생각 없이 봤던 드라마였는데 [대약시애 2]가 촬영된다는 이야기를 알게 되고 다시 한번 보기로 했어 내

jijiss.tistory.com

왜?? 이 드라마에 출연했지? 도대체 왜?

 

다음 남주 예왕 조용현 역의 #후립 / #후력 님

구글이미지

악역이었는데 여주와 엮이면서 주연이 되는 캐릭터

신인인 듯 보이고 찾아보니까 중국판 프듀 <창조영 2019>에 출연했고 이번 드라마가 첫 연기도전이라고 하더라

뭐 확실히 잘생김... 좀 더 연기를 갈고닦으면 정말 괜찮은 배우가 될 듯해

 

간단하게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현대시대에서 경력이 있는 3류 배우인 여주가 자신이 조연으로 연기할 대본 속으로 들어가게 되고 다시 현실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줄거리 대로 앤딩을 맞거나 아니면 스스로 다른 결말을 만들어야 현실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데... 악역이었던 서브남주와 엮이면서 현실로 돌아가기 위한 좌충우돌이야기 

라고 할 수 있는데...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ㅋㅋㅋㅋ 세드앤딩 인지 해피앤딩 인지 도저히 판단이 안섬

애매한 쿠키가 있다는 ㅋㅋㅋㅋㅋ 

해피라고 좋고 세드라고 나쁘다 하는 그런 류의 드라마가 아니라 그냥 이런 숏폼드라마의 특성이 아주 많이 담겨 있다 보니 그냥 볼 때는 재미있고 돌아서면 기억이 가물 가물한 것이 앤딩은 고려할 필요가 없더라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물로 나는 '해피앤딩'이라고 생각함

다 해결하고 현실로 돌아갔지만 현실에 실망했고 아련히 본인의 캐릭터 이름이 불리면서 기절했으니 아마 그 세상으로 돌아가지 않았을까 생각함 ㅋㅋㅋㅋㅋ

 

숏폼드라마가 좋은 건 고구마를 만들 수 없다는 것 ㅋㅋㅋㅋ

그리고 전개가 빠르니까 부담 없이 볼 수 있다는 것

나쁜 건 나중에 기억이 잘 안 난다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지?

 

중드를 좋아하시는 분이 특히 #허효낙 님을 알고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ㅋㅋ 손가락이 살짝 오글거리지만 볼만한 드라마라고 생각해....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