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숏폼]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80. 초하적첨밀약정

by 으이구참 2023. 5. 23.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이상한 게 있어

희귀병이 흔한가 봐

ㅋㅋ 중국 드라마 남주만 걸리고

더 이상한 건

꼭 여주만 치료할 수 있더라

푸흐흐흐흐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 역시 남주가 희귀병에 걸렸고 여주만이 치료할  수 있어

ㅋㅋ 완전 뻔한 내용

그런데 문제는 이게 나는 재미있다는 거야 

거기에 여주가 이렇게 귀여우면 미치는 거지

그래서 알아봤어

#류념 #류니엔

그 미친 귀여움의 이유가 뭔가 했더니 

이쪽이 아니라

저쪽 세계에서 유명한 분이었더라

그냥 신인인 줄 알았는데 ㅋㅋ

경력이 화려~~~~

구글이미지

2018년부터 중국판 프로듀스 프로그램 #창조101 #창조영2020 까지 출연했었고

#AKB48 의 중국자매그룹 #AKB48TeamSH 1기생으로 창단멤버 중의 한 명으로 지금까지 활동 중인거지...;

2022년 마지막 총선거에서 1위

와~~

한때 내가 #NMB48 에 관심이 많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왠지 반갑더라 ㅋㅋㅋ

가장 최근 활동으로

2023년 2월 2일에 1위 특혜인 개인 #미니앨범 이 나왔어

구글이미지

https://www.youtube.com/watch?v=0MYUejAjaJ0 

드라마 소개 하려다가

엄청난 것을 발견한 느낌이야

현역 AKB 아이돌이 ㅋㅋ 로맨스 드라마에 나오다니..... 

거기에 베드신도 있는데 ㅋㅋ

구글이미지

여하튼 다시 드라마로 돌아와서 

드라마는 유치뽕짝이었지만 솔직히 나는 이런 유치한 게 너무 좋았어ㅋㅋㅋ

 

#초하적첨밀약정

편당 약 8분의 24부작 드라마라

보는데 정말 술술 하루에 다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구글이미지

요즘 [ #숏폼드라마 ]는 고구마 잔뜩 메기고,

열받게 하는 걸 알게 된 후에는 중드를 고르는데 많은 신중함을 곁들이게 되었지

진짜 슬픈 일이야... ㅠ

중드 한편 고르는 것도 힘든데 이젠 숏폼까지 ㅠㅠ

최근 숏폼 분위기가

뻔한 것도 많지만 실험? 적인 내용들이 많아 복불복으로 가고 있는 듯해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가 어쩌면 뻔한 공식 루트의 드라마 기본 재미는 있겠지만  

같은 스토리 라인이라도 모두가 재미있는 건 아니더라고 

남주와 여주의 케미도 필요하지만

나는 좀 달라

여주가 얼마나 잘 이끌어가는가에 재미가 달려 있다고 생각하거든

그런 것이라면

이번 드라마는 진짜 재미있어

아 참고로 교복을 입었다고 고등학교 이야기 인가 했는데 대학청춘물이야

교복 입는 대학청춘물은 처음 봐서 첨에 좀 놀랬어

 

여주부터 알아보자고

안초하 역의 #류니엔 #류넨

구글이미지

아주~~ 솔직히 이쁘지는 않아

얼굴이 너무 작아서 인형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통통 튀는 게 앞으로 이런 류의 드라마는 도전해 볼만 한 느낌

 

그야말로 캔디 스타일~~~?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 울어 참고 참고 또 참지 울긴 왜 울어~~ 

웃으면서 달려보자 푸른 들을.. 등등 그런 느낌

 

첨에 단순하게 신인배우라고 봐서 작품만 잘 만나면 좋은 배우가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과거?를 알고 나니 ㅋㅋ #쥐징이 #국정이 의 길을 걸을 수도 있겠다 싶더라

물론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겠지만 말이야

엄마가 병이 있어 다양하게 아르바이트를 하면 살던 여주가 우연히 남주와 접촉으로 남주의 희귀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고 같이 살며 같이 학교도 다니게 되는데 그리고 알게 되는 비밀 등등 ㅋㅋ 

완전 통통 튀는 매력에 웃음 짓게 하는 아우라? 가 있는 것 같아

구글이미지

말이 너무 많았다 ㅋㅋ

 

다음 남주

한치루 역의 #마호동

구글이미지

엄청 표정도 않좋고 까칠하기만 한데 과거의 어떤 일로 인해서 여자와 접촉하면 피부에 화상을 입는 희귀병을 앓고 있다 보니 더욱 까칠한 성격이 되었고 우연하게 여주와 접촉해도 괜찮다는 걸 알게 된 후 치료를 위해 여주와 함께하게 되는데...

과거의 숨겨진 비밀을 풀고 싶어 하지...

 

전체 줄거리는 짧은 드라마라 이야기하면 완전 스포가 될 것 같은데 ㅋㅋ

아주 간단하게 이야기하자면 희귀병을 알던 남주가 여주와 만나 병도 고치고 사랑도 얻게 되는 아주 아주 전형적인 이야기 라고 할 수 있을 듯 ㅋㅋㅋㅋ

근데 볼만해 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에잉 그래도 현역 아이돌인데 

이런 장면은 빼지 ㅠㅠㅠ

구글이미지

굳이 숏폼으로 안 해도 정말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재미있게 봤어

오랜만에 남주 엄마가 여주를 너무 이뻐하고 좋아하는 드라마를 보니까 맘이 다 편안하네

ㅋㅋㅋ

꼭 남주 엄마는 여주를 별로 안 좋아하던데 ㅋㅋㅋ 

 

뭐 그렇다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참 마지막으로 여주의 그룹의 노래 소개 하고 끝낼게~~~

AKB48 TeamSH《伤感列车》MV

https://www.youtube.com/watch?v=Lj9ZwNpTZ1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