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17. 암격리적비밀... 서몽길 로켓소녀 화전소녀 (리뷰수정)

by 으이구참 2023. 6. 1.
728x90
반응형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설마...

여기서 이분을 볼 줄이야 ㅋㅋㅋ

완전 상상도 못했던 일인데.....

중국 드라마에 빠져서 헤엄치듯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보던 1년여 중에 이번 소개할 중국 드라마가 가장 나로서 가장 놀랬다고 해야 하나? ㅋㅋ

사실 별거는 아닌데 ㅋㅋㅋ

구글이미지

바야흐로 2018년 한참 아이돌 좋아할 때였지.

뭐 본진은 다른 곳이었지만

#우주소녀 를 응원하던 때였어

결국은 데뷔곡만 좋았지만 ㅋㅋㅋ 여하튼

중국인 멤버가 있었잖아,

#성소 #미기 #선의 라고..

뭐 지금은 빠빠이 하고 중국으로 간 애들이긴 하지만..

기억에 남는 애들이었거든...

근데 지금 이야기하는 것이 뭐 우주소녀와 관련이 있다 라기보다..

여기 중국으로 간 멤버 중에 #선의 하고 #미기 가 출연했었던 [ #창조101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어

구글이미지

[창조 101]은 우리나라 [ #프로듀스101 ] 시스템을 사서 중국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인데, 오늘 이야기할 여주인공이 바로 여기 [창조 101] 출신이자, 그 프로그램에서 데뷔한 #로켓소녀 ( #화전소녀 )의 멤버였던 #서몽길 이라는 사실이야....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뭐 모르는 사람이 이야기하면 그게 뭐? 하겠지만,

의외로 나오는 사람만 나오는 중국 드라마판에서

그것도 이번 소개할 [ #암격리적비밀 ]에서

드라마 보는 내내 미소를 띠게 했던 여주인공이 #서몽길 이라는 사실을 알고 나는 엄청 놀랬다는 거지

 

나중에 정리 한번 할까 말까 고민 중이긴 한데

최근 드라마에서 창조101 출신 여주들이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ㅋ

 

어디서 많이 본 분이라고는 생각했지만 그게 [창조101] 일 줄은 진짜 몰랐거든

이분 춤은 잘 춰 ㅋㅋㅋ 생긴 건 엄청 바보스럽고 순딩 순딩해 보이기도 하고...

그래서 기억에 많이 남았었는데......

구글이미지

여하튼

이번 [ #암격리적비밀 ]은 24부작 #로맨스 #학원 #청춘물이고 " 해피앤딩 "이야

구글이미지

내가 젤 싫어하는 고구마?

없어....

근데 여주나 남주가 고백을 하던가 아님 서로의 사정만 이야기했다면 그냥 넘어 갈 것들인데 ㅋㅋ

아유 진짜 답답하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었어 ㅋㅋ

그래도 이 정도면 고구마라고 할 수 없는 거니까

혹시나 답답하다는 생각이 든다면 조금만 참고 봐봐

 

나는 이 드라마 보면서, 진짜 둘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고, 보는 내내 실제 커플을 보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지..

 

먼저 여주

딩시엔 역의 서몽결

구글이미지

이렇게 연기를 잘했나 싶기도 하고 보는 내내 진짜 순딩 순딩, 말도 느리고 초반에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시골 소녀 느낌을 보여주다가 점점 세상을 알아가지만 순수함은 갖추되 긍정적인 생각으로 어려움을 이겨내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

남주

저우쓰웨이 역의 진철원

구글이미지

이분은 말이 필요 없지? 워낙 유명하신 분이고 내가 본 것 만 해도 한두 개가 아니니 ㅋㅋㅋ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고, 여주를 지키는 수호천사 ...

줄거리도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새롭게 이사 온 여주가 남주와 짝이 되고 어려울 때 도움을 받으며 친해지고 좋아하게 되지만 대학교를 함께 가지 못하고 그 1년 동안 다양한 일이 있었던 남주는 여주를 지키려 멀리하게 되나 여러 가지 오해가 풀리고 점차 다시 함께하는 이야기

진짜 간단하게 이야기했네 ㅋㅋ

 

강추 강추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나는 [창조101] 도 다시 꺼내서 볼까 생각 중이야

서몽길님 얼굴만 기억나지 방송 내내 어떤 모습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 나서 말이지

아 오랜만에 호기심 만만 ㅋㅋㅋㅋㅋㅋㅋ

구글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