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리뷰] 고구마 없는 달달중드 06.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 (리뷰 수정)

by 으이구참 2023. 6. 9.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하루하루가 정신없네

예전에 리뷰 한건데 최근에 다시 보고 난 후 리뷰를 보니까 환장하겠더라

그래서?

다시 씀

ㅋㅋ

고구마 없는 달달 중드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 야 

구글이미지

너무 유명한 드라마이고

내용도 ㅋㅋ 알차고, 

여주도 이쁘고 남주도 잘생기고 

크~~ 

웬만한 중드 시청자라면 다 봤을 것 같아서 리뷰 쓸까 말까 고민했던 건데...

#계약결혼 #선결혼후연예 이야기인데 뺄 수가 없잖아~~ ㅋㅋㅋㅋ

'당연'  리뷰를 안 할 수가 없었지 ㅋ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 는 24편의 현대물 로맨스 드라마이고 앞에 잠깐 이야기했지만 계약결혼 이야기야 ㅋㅋ

구글이미지

간단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허당이고 순수한 대학생 여주가 친척오빠에게 속아 집을 사기당하고, 같은 집을 구입한 교수인 남주와 엮이며 남주 할아버지를 위해서 가짜 결혼도 하게 되나 점차 진실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인데...

살짝 말은 안 되지만 

보는 독자 입장에서는 ㅋㅋ 재미있는 일이지 ㅋㅋ

 

먼저

남주 장쓰넨 역의 #위철명

구글이미지

극 중 통계학교수이자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으로 여주를 힘들게 만들었지만 결국은 여주에게 빠져 사랑하게 되는 캐릭터 

차가운 캐릭터이지만

여주에게 빠지는 순간 나사가 빠진 것 같아 보이는 모습들이 아주 맘에 듬 ㅋㅋ

#위철명 은 비슷한 분위기의 드라마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

#패도총재 #계약결혼 등등

#하선생적연인불망

구글이미지

#여과성음유기억

 

확실히 초반에 남주가 여주를 괴롭게 만들 수 록 후반의 반전이 더욱 극대화되는 듯 ㅋㅋ

차가운 역할도 매우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두 개의 드라마는 아직 완주를 했지만 리뷰를 안 썼어

밀린 리뷰가 왜 이렇게 많은지 ㅠㅠ 슬프다

 

다음 여주

윈슈 역의 #서약함

구글이미지

순수하고 마음씨가 착한 대학생 소녀, 졸업논문 발표에 늦어 남주에 의해 결국은 졸업이 늦어지는데도 남주의 부탁으로 게약결혼에 동의는 어떻게 보면 바보 같은 캐릭터

그런 캐릭터에 남주가 반하기도 했지만 좀 바보 같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기는 해 ㅋㅋ

구글이미지

#서약함 드라마는 솔직히 찾을 수가 없었어

그러던 중 최근 드라마 중

#묘준니적미래 라는 드라마가 있던데

결국은 초반에 보다가 포기..

나중에 한번 더 시도해 보긴 할 건데.... 

어쨌든 나랑은 뭔가 뭔가 안 맞더라 ㅋㅋ

구글이미지

98년생의 어린 나이에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고 연기도 잘하는 편인 듯하여 앞으로 다른 드라마에서 보지 않을까 싶긴 해 

구글이미지

드라마 보는 내내 고구마 같은 전개는 없었고

구글이미지

남주 캐릭터가 연예는 완전 바보인데 그래도 한번 사랑을 알게 되니까 완전 직진 ㅋㅋ 

구글이미지

달달한 사랑이야기를 원한다면

그리고 #선계약후연예 의 이야기가 좋다면

극 추천 하는 드라마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중드는 계약결혼 이야기가 좀 많은데...

이건 진짜 여자로서

엄청 불리할 거라 생각은 들지만

드라마는 드라마니까 ㅋㅋㅋ

결국은 파국보다는 마무리가 좋은 것들이 많아 계약결혼 이야기 드라마는 재미있지 크크

 

추후에도 계약결혼 관련 드라마는 ㅋㅋ 계속 소개할게

 

모두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