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81. 니급아적희환

by 으이구참 2023. 6. 13.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역시 이 둘의 케미는 믿고 볼만해

함께 한 드라마가 벌써 3개 ㅋㅋㅋ

#구주천공성2 #지시결혼적관계 그리고 #니급아적희환

물론 #구주천공성2 는 여주와 서브남주의 관계라 케미라고 이야기하긴 애매하지만 말야

나머지 두 개는 남주와 여주로 출연해서 제대로 느낄 수 있을 듯해

 

#구주천공성2 은 사실 안 봤어

구글이미지

#선협물 은 별로 안 좋아하거든

그런데

다른 분들의 리뷰를 보니까

괜찮은 것 같더라 나중에 볼 게 없을 때 도전해 보려고

 

구주천공성2와는 다르게

#지시결혼적관계 와 

구글이미지

그리고

오늘 소개하려는 #니급아적희환 은 남주와 여주로 호흡을 맞추어서 제대로 된 케미를 확실히 느낄 수 있었거든

확실히 이 둘의 만남은 뭔가 ㅋㅋ

재미있어 좋더라고 ㅋㅋ

구글이미지

둘의 케미를 느낄 만한 건 위의 2편뿐이라

사실 중드에서

'이 둘의 케미가 정답이다'라고 함부로 이야기하긴 뭐 하지만

진짜 볼만한 '케미'는 맞는 것 같아

#적극추천 2편 모두

 

#니급아적희환 은 28부작 현대 로맨스 드라마야

구글이미지

거기에

#패도총재 #병약남주 #신데렐라스토리 등 로맨스 드라마 라면 뺄 수 없는 다양한 '클리세?' 들이 '당연' 포함되어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지 ㅋㅋ

구글이미지

먼저

남주 신치 역의 #왕자기 

#어사소오작 에서 첨 봤었는데 

구글이미지

고장극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었거든

현대물에서 연기하는 것 보니까 잘하더라

빼어난 미남은 아닌데 정감이 가는 미남형이라고 해야겠지?

구글이미지

드라마에서 투자회사 총재.

과거 여주와 오해로 헤어지지만 잊지 못하고 있었고, 몇 년 후 다시 만나게 되는데 이후 자신이 몰랐던 아들이 있음을 알고 적극적으로 함께 하려고 하는 역할, 사랑과 아들을 동시에? ㅋㅋ

#패도총재 답게 싸가지도 없지만 자신의 여자와 아들에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 

구글이미지

이전의  #지시결혼적관계 와 비슷한 패턴의 연기였지만

그 드라마와도 연결되는 느낌도 있어서 그런지

나는 좋더라 ㅋㅋ

 

다음은 여주

민후이 역의 #왕옥문

구글이미지

이전의 작품에서도 느낀 거지만

귀여운 용모에 빼어난 몸매하나만큼은 인정!!

연기도 매우 굿~~

내가 이름을 알고 있는 몇 배우 중 1인 ㅋㅋ

구글이미지

과거 남주와 오해로 헤어지게 되었고 비록 아들까지 생겼지만 힘든 걸 이겨내고 선천적 심장병인 아들의 병을 고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인한 역할 

겉으로는 강인한 모습을 하려고 하고 남주를 밀어내려고 하지만 속으로는 아직 사랑하고 있는 캐릭터  

구글이미지

다른 드라마에서의 #왕옥문 을 아직 보지를 못해서 다른 스타일의 왕옥문도 보고 싶긴 해

#구주청공성2 봐야 하나??  ㅋ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왕옥문 은 왠지 고장극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는...ㅋㅋ

 

그리고 특이사항을 좀 발견해서 서브 인물도 오랜만에 소개 ㅋㅋ

혹시 이 분 아실런가????

구글이미지

내가

이분( #미미일소흔경성 의 #멍이란)이

이분( #니급아적희환 의 #차오무)

이었다는 알고 엄청 놀랐잖아

완전 못난이 수준으로 나와서 살짝 밉상이었던 #멍이란 ( #마심서 )이 

여기에서 여주의 절대적 조력자로 서브여주로 나오다니 

솔직히 나는 못 알아봤는데 ㅋㅋ

서브 여주 차오무 역의 #마심서 

구글이미지

이 드라마의 흘러가는 스토리를 먼저 좀 살펴보면

여주와 남주가 어떠한 계기로 사귀지만 오해로 헤어지게 되는데 몇 년 후에 다시 만나게 되고 여러 가지 역경을 이겨내면서 사랑을 이겨내는 이야기 

 

살짝 아쉬운 건 ㅋㅋㅋ

잘 나가다가 왜 갑자기

아니 뜬금없이

#직장내성희롱 문제를 다루며 계몽적인 내용이 나오는지...

누가 좀 설명 좀????

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남주와 여주의 케미도 아주 좋았지만

여기에

귀여운 아이까지 나오니 

이전 #지시결혼적관계 의 후속으로 아쉬웠던 부분을  #니급아적희환에서 완결하기 위한 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구글이미지

후에 알게 된 거지만

의도가 있긴 했다더라고

그리고

이후에 또 같은 같이 드라마에 출연하고 싶냐는 질문에

둘 다 오케이를 했다고.... 

물론 장르는 달랐으면 한다고 하고 ㅋㅋㅋ 

 

로맨스에 행복한 가족드라마를 원한다면 ㅋㅋ

적극추천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이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