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82. 니시아적영항성진 #동북공정?

by 으이구참 2023. 6. 19.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흥미로운 소재를 가진 드라마 한 편을 봤어

구글이미지

복잡하고 그런 건 아니고

워낙 중국애들이 우리 것이 그렇게 좋아 보였는지 다 지네 것이라 우기는 게 많잖아 ㅋㅋ

#동북공정 은 어제오늘 이야기도 아니고

뭔 이야기냐면~~

이 드라마의 주요 소재 중 하나가 #한복 ( #한푸 )이야

ㅋㅋ 그래서 결론은?

#동북공정드라마 ????

 

NO! NO!

 

나도 처음 드라마를 보기 시작할 때 

여주가 '한푸' 전문 디자이너로서 나오는데 

'한푸'라는 민감한 단어가 나오잖아

그래서 

이거 혹시 #동북공정 이 아닌가 했거든 ㅋㅋㅋㅋ

그런데

여기서 말하는 

#한푸 는 중국, 특히 #한족 의 전통 복식(옷)

으로 한자로 보면 '한복'으로 읽히지만 중국식 발음으로 '한푸(Hanfu)' 

중국, 한족의 복식인 #한푸 라는 '전통복식'을 알리고 싶어 하는 이야기더라

 

드물게 중국드라마 치고 

#동북공정 으로서 내 눈을 거슬리는 장면이 없고

뭐 중간에 ㅋㅋ 

주연들의 로맨스에 빠져서 잘 못 봤을 수도 있지만 

여하튼 동북공정드라마는 아니더라구

ㅋㅋㅋ

포스터만 봐도 알겠지? 

구글이미지

#니시아적영항성진 은

22부작 로맨스 드라마 이자 #동거 #계약동거 

여주와 남주는 항상 한집에 살게 하더라 ㅋㅋㅋㅋ

이유가 뭐지? 

구글이미지

#니시아적영요 #미미일소흔경성

#니미소시흔미 등과 같은 #프로게임 소재도 포함된 드라마

물론 내용 전개상 

게임 이야기 쪽에 집중이 덜되긴 했지만 말이야

 

먼저 주연부터 살펴보면

남주 루위헝 역의 #동몽실 님 

구글이미지

솔직히 어디서 봤는지 모르겠음

까칠하고 도도한 천재 게임고수, 성격이 까다로워 업계에서도 안 좋은 소문이 돌고 있는데 여주를 만나며 변화하고 아픔을 이겨내며 사랑을 이루어가는 캐릭터

까칠한 연기는 잘 함 ㅋㅋ

좀 중드 특유의 답답한 남주의 전형적인 모습

짜증 남 ㅋㅋㅋ

 

다음은 여주

리샤오디 역의 #장의의

구글이미지

발랄하고 낙천적인 성격

중국 전통복식인 한푸 문화를 사랑하며 한푸를 전 세계에 알리고 싶어 노력하는 캐릭터

전형적인 캔디 스타일의 여주

귀염귀염 ㅋㅋ

적어도 남주보다는 용감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좀 살펴볼게

게임업계 탑이고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남주와 우연히 옆집으로 이사 온 여주가 사고로 같이 살게 되면서 남주가 갖고 있던 과거의 아픔을 치유하게 되고 여주의 꿈을 응원하는 남주와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

물론 숨겨진 과거이야기가 있고 같이 사는 알콩달콩한 이야기가 그려지거든 ㅋㅋ 그건 직접 보면서 느끼시길 ㅋㅋㅋ

 

전형적인 내용이지만 

오히려 이런 드라마가

난 좋아

기본적인 재미는 항상 주잖아.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캬 이게 결론임 ~~~

드라마를 보고 나니 이 포스터가 딱이네 ^^

 

재미있는 드라마 한 편 잘 봤다

모두들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