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리뷰] 고구마 없는 달달중드 08. 일생일세 그리고 주생여고 ㅠㅠ (부실 리뷰수정)

by 으이구참 2023. 6. 22.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내가 이번에 추천하는 고구마 없는 달달 중드는 #일생일세 야 

구글이미지

최근 드라마이고

#임가륜

구글이미지

그리고

#백록 이 주연 캬~~~~

구글이미지

기대가 많았었던 작품이고

그리고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지

여기서는 #일생일세 를 리뷰 할 예정이지만

#일생일세 는 그 전편 격인

#주생여고 를 이야기 하지 않고서는 이야기 할 수가 없어서

먼저 간단하게 소개하려고

그렇다고

꼭 #주생여고를 볼 필요는 없어...

내용이 이어지는 건 아니니까

 

솔직히

나는 #주생여고 를 안 봤어... ㅋㅋ

 

혹시 이어지는 가 싶어서 마지막 편만 봤지만~~~

평소 중드 보면서 고구마가 잔뜩 있는 것에 내상을 입었기에

#고구마 와 #베드앤딩 이 잔뜩 있는 

주생여고는 볼 생각이 아예 없었거든 ㅋㅋ

내가

보기보다 #감정이입 을 잘하는 편이라 ㅋㅋㅋ

 

여하튼
#주생여고 를 좀 소개하자면

구글이미지

#주생여고는 #일생일세와 마찬가지로 임가륜과 백록이 주연

이 드라마는

원래 하나의 소설  < #일생일세미인골 > 一生一世美人骨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주생여고, 일생일세> 2개로 분리된 건데

첨에는 한편에 다 담으려고 했었던 것 같지만

뭐 알다시피 검열당했지 ㅋㅋ

방영 당시 환생 물이나 그런 드라마는 검열이 좀 있었나 보더라

뭐 이래 저래한 이유로

2개의 드라마로 분리해서 만들었다고 해

그래도 다행인 건

#주생여고를 안 본다고

#일생일세가 이해가 안 가거나 그런 건 아니라는 점

그냥 나처럼 슬픈 게 싫다면 #주생여고를 넘기고

#일생일세를 봐도 돼

구글이미지

#주생여고가 비극이라면

그에 반해

#일생일세는 

급 사랑에 급 결혼 등 좀 후다닥 인 부분이 있고

여러 가지 사건이 있었지만

확실히 해피앤딩 ㅋㅋ

 

두 주연의 사랑이 초반부터 이루어져 계속 이어지고

결국

#주생여고에서 고생한 두 주인공이

#일생일세에서는 행복하길 바라는 맘에

만들어진 거 아닌가 싶기도 해 ㅋㅋ

 

뭐 그냥 개인적인 생각 ㅋㅋㅋ

여하튼

#일생일세

구글이미지

달달한 장면이 많아서 솔직히 로맨스를 좋아하는 나는 재미있더라.......

중간중간에 #주생여고 장면을 삽입하여가 전편임을 암시하기도 하고

여주가 과거를 기억하는 장면을 넣어 #환생 이라는 개념도 살짝 ㅋㅋ

 

먼저 주연 소개부터 할게

남주 주생진 역의 #임가륜

구글이미지

대대로 부를 이어온 명문집안의 장남으로 금성을 좋아하는 연구원

고리타분한 젊은 교수이지만 복잡한 집안을 잘 이끄는 진중한 캐릭터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급약혼과 급결혼을 진행한 용기 있는 남자 ㅋㅋ

 

임가륜은 어떤 역을 하더라도 진짜 멋진 거 같아

 

여주  시의 역의 #백록

구글이미지

아이고 이쁜 백록이 ㅋㅋ

업계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성우로서 소탈하지만 용기도 있는 여주

주생여고의 여주 목소리를 녹음하는데 그 주인공과 같은 이름을 갖고 있는 남주와 우연히 만나고 급 약혼에 급결혼까지 진행하게 되며 전생 시의 의 기억을 어느 정도 가지고 태어난 듯 보인다...

 

#옥루춘 인가에서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중국 여배우 중 이름을 아는 몇 안 되는 여배우

어떤 역을 맡아도 그 특유의 매력이 넘쳐서 참 연기 잘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배우라고 생각해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좀 보자면

우연히 공항에서 만나 알게 된 남주와 여주가 남주의 집안 사정으로 약혼과 결혼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평소 맘에 들어하는 남주의 부탁을 허락하고 약혼과 결혼을 하게 되는 여주가 남주의 엄마의 반대와 다양한 사건을 이겨내고 좋은 결실을 맺게 되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겠다

 

중간에 다양한 사건이 있지만 뭐 이 정도는 별거 아니니까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단지 이 분 때문에 좀 눈물이 ㅠㅠ

남주의 동생

주문행 역의 #왕서흔 님

에고 에고 

생각하니 또 눈물이 ㅠ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뭐 슬픈 장면이 없다고 하지는 않을게... 나도 좀 울었어

그렇다고 이게 고구마? ㅋㅋㅋ

그건 아님

근데 두 사람의 달달은 끝까지 쪽이라서 

" 해피앤딩 "

구글이미지

역시 #백록 이나 #임가륜 드라마는 믿고 볼만한 드라마는 맞는 것 같아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