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일드 시청률 40%??.. 가정부 미타 <家政婦のミタ>

by 으이구참 2022. 5. 27.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요즘 중드 #차시천하 를 아주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어...

구글이미지

차시천하는 진짜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재미있더라 역시 역시....

내가 본 고장극 중 이렇게 정신없이 본건 오랜만?이라고 해야 할까? 처음이라고 해야 할까?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기대에 부흥하는 그런 느낌이라

솔직히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겠어 너도 알지? 그런 느낌? ㅋㅋ

#양양 과 #조로사 의 조합이 이렇게 좋을 줄 누가 알았겠냐고... ^^

ㅋㅋ

참고로

소설 [차시천하]도 구비 완료 ㅋㅋ 드라마 다 보면 읽어보려고 크크

그런데

왜 갑자기 일드냐고?

ㅋ원래는 [차시천하]를 다 보고 다른 드라마를 보려고 했는데 

차시천하가 느리게 나와서 그냥 완결되면 보고 다른걸 먼저 보는 게 좋을 듯해서 보게 되었어

다른 중드를 보기에는 너무 기니까 이왕이면 짧은 드라마 일드가 딱 이었던 거지

그래서 잠시 휴식? 겸해서 찾아보게 되었고 그러다가 찾은 일드가 [ #가정부미타 ] 야 

구글이미지

우리나라에서는 #수상한가정부 로 리메이크되어 방영되었다고도 하더라.

구글이미지

[가정부미타]를 관심 있게 본 이유는 무엇보다도 시청률 40%가 나왔다는 거야

그래서 '얼마나 재미있길래?' 하면서 시작한 드라마인데 이 드라마가 2011년 드라마이다 보니 진짜 많은 사람들이 봤나 보더라

그래도 혹시나 나처럼 놓친 사람들이 있을까 싶어서 블로그에 올려보려고...

 

[가정부 미타]는 11편 드라마로 2011년 방영을 시작하여

첫 방송 19.5%로 시작해서 40%를 달성한 드라마 (일본 역대 시청률 3위)

구글이미지

주인공 미타 역에 #마츠시마나나코 마츠시마 나나코

구글이미지

이분 진짜 너무너무 유명한 분이지...

GTO에서 첨 봤는데 ㅋㅋ 거기 남주 #소리마치다카시 님이랑 결혼까지 하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현재 73년생 일본 나이 40대 후반이신데 여전하듯 ㅋㅋ 

구글이미지

나이가 좀 들었지만 진짜 이쁘시고 연기도 진짜 멋지고

드라마에서는 시종일관 무표정이다 보니 좀 많이 아쉬웠는데 그래도 마지막에 미소를 띤 그녀의 얼굴은 분위기가 확 밝아지더라고 ㅋㅋ

구글이미지

간단하게 줄거리를 보자면

숨겨진 슬픈 과거가 있지만 숨기고 감정 없이 타인의 의지에 따라 시키면 무엇이든지 하는 절대 웃지 않는 가정부 '미타'가 홀로 4명의 자식을 키우는 집안으로 파견되면서 집안일은 물론 위태로운 가정의 문제까지 해결해주면서 그녀 자신의 상처마저 치유하고 자신의 의지를 찾아가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어.. 너무 자세하면 재미없으니까 이 정도가 딱!

 

이 드라마는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있다고 하지만 나는 좋더라 

 

시키면 뭐든지 한다고

칼을 휘두르고

애들을 때리고

목 졸라 죽이려고 하고

애가 시킨다고 앞에서 옷을 벗고

불을 질러 죽으려고 하는 등

내용은 막장이고 정말 심각한 것들인데 행동하는 것들이 숨겨진 의미가 있어 보이다 보니 이상하게 심각해 보이지 않아서 좋았고 이러한 설정들이 나로 하여금 진짜 재미있게 느껴지게 했던 것 같아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꼭 볼만한 드라마고 생각해

한번 봐봐~~

 

PS.

아~~~ 참고로 여기 장녀로 나온 #쿠츠나시오리

구글이미지

 

얼마 전 데드풀 2에 출연했더라 ㅋㅋ 바람직하게 잘 큰 듯 ㅋㅋㅋ

구글이미지

그리고 막내로 나온 #혼다미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좋은 배우들로 거듭나길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