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73. 아적로판위하나양

by 으이구참 2023. 2. 13.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정말 내 취향에 딱인 드라마 하나를 보게 되었어 ㅋㅋ

최근 중드 중에서 재미없는 것만 주구 장창 보다가 이렇게 내 취향에 딱인 드라마를 보니까....

중태기가 다시 온 줄 알고 깜 놀 했다 아이가 ㅋ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로맨스 드라마인데 ㅋㅋ

#패도총재 #신데렐라 #희귀병 #꼭그여자  ㅋㅋㅋ

어이없기도 하고 손가락이 간혹 가다 사라지기도 하는 현상이 나타나지만 

전체적으로 오랜만에 만족감을 느끼는 중드여서

너무 좋았어  ㅋㅋ

잘생긴 남주에 이~~~~ 쁜여주 까지ㅋㅋㅋㅋ

구글이미지

#아적로판위하나양 - 우리 사장님이 왜 이러실까?

라는 드라마인데.. 첨에 #김비서가왜그럴까? 가 팍 생각나면서 혹시 이런 건가? 했는데 ㅋㅋㅋ

구글이미지

사장과 비서 이야기는 맞지만 그건 아니더라 ㅋㅋㅋ

전체 18부작에 회당 30분이라 정말 수월하게 볼 수 있는 현대극 중드지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먼저 우리 이쁜 여주부터 보자고

여주 텐텐 역의 #장목혜 님

구글이미지

이 정도의 미모와 연기 면 분명히 어디서 봤어야 했는데... 솔직히 첨본 배우님 인 듯했는데 역시 첨본 분이 맞는 것 같더라 ㅋㅋㅋㅋ 드라마는 찍었는데 아직 방영하지 않는 것들이 몇 개 있는 것 같고

드라마상에서 너무 이쁘게 나와서 이 분 아마 자주 보지 않을까 싶어,,

구글이미지

남주 류시라이 역의 #유윤군

ㅋㅋ 뭐 많이 봤지? 조연으로만 ㅋㅋㅋㅋ

내가 이 분 주연은 이번이 첨인 듯해 

개그감이 충만해서 엄청 웃기는 역으로 많이 나오던데 #내하BOSS우여하 에서 조연으로 나왔지

구글이미지

여기서도 엄청 웃기기도 하고

그래도 역시 연기자는 연기자더라

진지할 때는 세상 순수한 얼굴로 사랑 충만한 대사를 치는데 이야... 잘 생겼다 진짜 ㅋㅋ

구글이미지

연기도 좋고 이미지도 좋고... 부담 없는 배우

 

전체 줄거리를 보자면

과거 사고로 빨간색을 보면 기절하는 재벌 총재인 남주가 아트 토이 디자이너가 꿈인 여주와 표절 문제로 엮이고 우여곡절로 비서로서 일하면서 남주의 병도 고치고 사랑도 하는 그런 이야기 ㅋㅋㅋ

 

간단하지만 내용이 전부 들어갔어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복잡한 이야기에 지치고 알콩 달콩 달달한 드라마가  땡긴다면 이 드라마 적극 추천이요~~~~~~

 

느낌상 알지? 꽉 막힌 #해피앤딩 

내가 요즘에 복잡한 게 싫어서 그런지 빌런이 지랄 같으면 드라마가 보기 싫더구먼 ㅋㅋㅋ 편해 아주 편해 ㅋㅋ

그리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하루가 답답해?

 

그럴 때는 달달함으로 하루를 잊어...

이 드라마? 그 달달함을 꽉 채워 줄 거야 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이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