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한드 추천] 놓쳤던 한드 06. 날 녹여주오

by 으이구참 2023. 2. 15.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와 와~~~ 이렇게 날 들었다 놨다 하는 드라마가 있을 줄 몰랐어

아무런 정보도 없이 알게 된

#날녹여주오

구글이미지

제목도 이상하고 남주는 확실히 아는데 여주는 사실 누군지 모르는 상황이라 솔직히

봐야 하나 했는데 보길 너무너무 잘한 것 같아

#원진아 배우님  #지창욱 배우님

구글이미지

2019년에 나온 드라마인데... 이제야 알고 혼자 좋아라 하다니 ㅠㅠ

#지창욱 배우님은 잘생기고 연기도 잘하고

#원진아 배우님 이쁘고 깜찍하고 오메 완전히 녹아 버렸다는 ㅠ ㅋㅋ

 

좀 찾아보니까 이 드라마를 모르는 사람이 없는 것 같더라

내가 너무 늦게 알았어

내가 그만큼 드라마를 엄청 싫어했었는데... 

ㅋㅋ 인생 참 몰라 어떻게 될지 몰라ㅋㅋ 

내가 이제 와서 드라마를 보고 리뷰를 쓰고 있으니 이것 참.... 

ㅜ.ㅜ ㅜ.ㅜ

 

2019년 9월에 TVN에서 방영을 시작했던 #날녹여주오 함 살펴보자고 ㅋㅋ

먼저

남주 마동찬 역의 #지창욱 님 

구글이미지

현실의 #무한도전 #김태호 PD와 같은 예능계 스타피디로 도전을 좋아하고 남들이 안 하는 것을 찾아서 하는 시대의 트렌드를 읽는 프로듀서 역 냉동인간 실험을 하다가 미래로 감 ㅋㅋㅋ

최근에 리뷰를 위해 보게 된 드라마 중에 #지창욱 님이 주연한 드라마가 많아서  조만간 하나씩 소개하겠지만

#수상한파트너

구글이미지

#THEK2

구글이미지

등 역시 연기만큼은 진짜 잘하더라.

 

다음은 여주 고미란 역의 #원진아 님

 대학생이자 남주의 프로그램의 실험 아르바이트생으로 돈이 되면 뭐든 하는 당차고 악착같은 캐릭터 남주와 같이 냉동실험하다가 미래로 간다 ㅋㅋㅋㅋ

구글이미지

첨에는 잘 모르는 배우라 뭐지? 주연감은 아닌 것 같은데 했거든?  근데..... 드라마 여주... 아무나 뽑지는 않더라 ㅋㅋㅋ 몰랐던 배우였지만 이번 드라마로 완전 입덕해 버린 배우님 

원진아 배우님 너무 좋아요....

구글이미지

최근에 어떤가 싶어서 찾아봤더니 ㅋ 2023년 3월 31일에 개막하는 #연극 #파우스트 출연한다고 한다.

계속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 ^^

 

간단하게 줄거릴 살펴보자면

스타피디인 남주가 새로운 도전으로 냉동인간 실험에 평소에 프로그램에서 실험맨으로 참여하는 여주와 함께 하게 되는데 어떤 이유에선가 사고가 생기고 20년 후에 깨어나게 되고 사고의 원인과 책임에서 사랑으로 변화하는 모습, 그리고 위협을 이겨내면서 결국 사랑을 이루어가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겠다 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꽉 막힌 해피앤딩이야..

고구마? 그게 뭔데???? ㅋㅋㅋ

드라마캡쳐 구글이미지
드라마캡쳐 구글이미지
드라마캨쳐 구글이미지
드라마캡쳐 구글이미지
드라마캡쳐 구글이미지
드라마캡쳐 구글이미지
드라마캡쳐 구글이미지
드라마캡쳐 구글이미지

정말 재미있다는 이야기가 절로 나오게 될 거라 생각해.

제목 때문에 무시했었는데.. 결국은 제목을 이해하게 되었다는? ㅋㅋㅋㅋ

 

이 드라마를 만약 못 봤다면

정말 날 잡고 연속으로 봐바 

기대해도 좋을 듯...

 

모두들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