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잔잔한 일드 로맨스 '자전거집 타카하시 군'

by 으이구참 2023. 2. 24.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오랜만에 일드 소개네

내가 주로 중드를 젤 많이 보고

놓쳤던 한드도 보고 있지만 일드도 가끔 리뷰 하잖아

오랜만에 #잔잔한 #로맨스 일드 하나 소개 하려고

#자전거집타카하시군 '자전거집 타카하시 군'

구글이미지

나라별로 남녀 간에 연예를 시작할 때 즉 #썸 탈 때 말이야

우선 현실은 모르겠지만

일드에서는 중드에서의 분위기와 비슷한 듯하면서 다른 부분이 있어

순진? 해보이는 부분, 표현을 잘 못하는 부분 등등 --- (**현실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 

그런 거 보다 보면 뭐 솔직히 엄청 답답해 죽을 것 같잖아 ㅋㅋㅋㅋㅋ

근데 가끔 ㅋㅋ 드라마 전개상 재미있게 느껴지는 드라마가 있어

또 그런 감성이 보고 싶을 때도 있고

물론

드럽게 열받게 해서 짜증도 엄청나게 만드는 경우도 있지만

여하튼

내가 이번에 소개하려고 하는 드라마 [자전거집 타카하시 군] 은 그런 분위기가 될 듯해 보였지만

직진 남 때문에 오히려 좋았다고 해야 할까?

#잔잔한 #로맨스 가 매우 당겼는데 ㅋㅋ

어느 정도 답이 되어서 좋았던 느낌이야

 

전에 한번 소개했었지?

#사랑입니다양키군과흰지팡이걸 #양키군과흰지팡이걸 

구글이미지

https://jijiss.tistory.com/238

 

[일드 추천] 사랑입니다. 양키군과 흰지팡이걸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오늘도 다시 일본 드라마 그것도 재미있는 만화원작 드라마 하나를 가지고 왔어.ㅋㅋ 알지? 일드 만화 원작드라마

jijiss.tistory.com

이런 분위기

내가 이번 드라마 보면서 

재미있게 봤던 [사랑입니다. 양키군과 흰지팡이걸] 드라마도 생각이 나더라 ㅋㅋ

공교롭게도 둘 다 만화가 원작이고 

역시 일드 로맨스는 만화가 원작인 드라마가 더 재미가 있다고 느껴

참 이상해 ~~~~~~ ^^

구글이미지

일본에서 누계 100만 부 이상 기록 중인 만화로 

구글이미지

[자전거집 타카하시 군]은

소위 [심야 로맨스]라고 해서 밤늦게 방영하는 로맨스 드라마로 실사화되었어

심야로맨스는 수위? 가 좀 있는 드라마가 대부분인데 역시 여기서도 ㅋㅋ  아 재미있다

8부작에 #연상연하 이야기이고 맘이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야

 

등장인물을 소개할게

먼저 남주 타카하시 료헤이 역의 #스즈키노부유키 스즈키 노부유키 님

구글이미지

캬 나는 남자다 느낌이 펄펄 나는 스타일에 양키역에 너무 잘 어울리더라

앞머리 금발에 피어싱, 과거가 있어 보이지만 묵묵히 자전거집을 운영하는 청년역. 츤데레 뿜뿜..... 

참고로 위에서 소개했던 [사랑입니다. 양키군과 흰 지팡이걸]에서는 조연으로 출연했다는 사실. 거기서도 과거 양아치 출신으로 나오는데 ㅋㅋㅋ 강한 인상이라 그런지 그런 역할이 너무 잘 어울리네

구글이미지

여주 한노 토모코 역의 #우치다리오 우치다 리오 님

구글이미지

할 말이 많은 분

연기 진짜 잘하시는 분인데.....

미모도 있으시고 아쉽게도 좋은 작품을 못 만난 것 같아.. 물론 이번 작품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만

메이저 작품은 아니니까 아쉽다는 거지..

나야 이분이 누군지 잘 알고 있었지 ㅋㅋ #특촬물 #가면라이더드라이브 에 여주 경찰역으로 출연했었거든

구글이미지

필모를 보니까 그라이아 모델을 많이 한 듯하더라

좀 더 좋은 작품으로 자주 봤으면 좋겠어

드라마에서는 순수하고 거절을 못하고 희롱을 당해도 그냥 참고 넘어가는 전형적인 일본 직장인 여성을 너무 잘 표현했더라 물론 남주를 만나면서 변화하긴 했지만 역할에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어

 

전반적인 줄거리를 좀 살펴보면

평범하게 직장에 자전거로 출근하는 여주가 우연한 기회에 양키 모습을 한 남주를 만나 자전거를 고치게 되면서 직진으로 다가오는 남주에게 반하고 점차 사랑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는데

자세한 이야기는 사실 좀 뺐어

이건 보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서 ㅋ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규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꽉 막힌 해피앤딩이니까 걱정 말고 

직진남 남주 때문인지.... 답답한 순간은 별로 없다고 할 수 있어

꼭 봐봐 

잔잔한 로맨스 일드를 찾는다면 딱인 드라마라고 할 수 있을 듯 

...

재미있게 즐기고 

구글이미지

아 이때 이 표정 너무 뭐라고 해야 할까 온갖 감정이 다 들어있어서.... 너무 좋더라

우치다 리오 님 멋지세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 좋은 하루 되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