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숨겨진 맛집? 과보호의 카호코_過保護のカホコ+SP

by 으이구참 2023. 3. 5.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왓차 를 갑자기 가입하게 되었는데..

무엇을 볼까 한참을 검색을 했거든

물론 #중드 먼저 검색했지..

보다 보니 내가 상당히 많이 봤더라 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왜 일드?

사실 볼 생각 1도 없었는데 ㅋㅋ

정말 아무 생각 없었고 못 본 드라마라 그냥 뭔 내용인가 하고 보기 시작했는데 

결국은 끝까지 보게 된 드라마라고 해야 할 것 같아

 

이야 오랜만에 일드 특유의 고구마도 없고 

이렇게 재미있게 보다니 ㅋㅋㅋ


나도 보고 나서 좀 놀랐다고 해야 할까나?

결국 끝까지 보고 스페셜 버전까지 보고 말았지..

 

그래서 오늘 소개하려는 드라마는

#과보호의카호코 #過保護のカホコ 

[과보호의 카호코]라는 2017년 방영했던 10부작 드라마야

구글이미지

#과보호의카호코2018사랑과꿈 #過保護のカホコ 2018 ラブ&ドリーム

[과보호의 카호코 2018 러브&드림]이라는

2018년에 방영한 스페셜 드라마까지 곁들여 소개할게

구글이미지

드라마는 10부 + SP 1부로 구성 되어 있고

제목처럼 정말 부모로부터 과도한 보살핌으로 인해 자립심이 1도 없던 여주가 자신과 너무 다른 스타일의 남주를 만나면서 성장해 가는 이야기와 그 후 1년에 대한 내용이야

 

참 재미있게도 여주가 점차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독특하게

인트로에서 보여주는데

구글이미지

1편에서 뽁뽁이로 된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에서 소중하게 보호받고 있는 여주를 표현했고 

2편 ~ 10편 점차 뽁뽁이 옷을 벗고

애기부터 당당한 여왕의 모습으로 성장해 가는 것을 스포 하듯이 보여 줬어 

ㅋㅋㅋ

참 디테일 해 #일드 는 ㅋㅋㅋ

 

여주 네모토 카호코 역의 #타카하타미즈키 타카하타 미즈키 님

민방 연속 드라마 첫 주연작이고

과보호 속에서 성장하여 세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여주 역할

어린이 같고 때로는 바보 같지만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씨로 가족을 아우르는데

정말 표정 연기 하나만큼은 완전 인정 ㅋㅋㅋ 눈도 크고 귀여운 여주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다음은 남주 무기노 하지메역의 #타케우치료마 타케우치 료마 님

구글이미지

ㅋㅋ 보자마자 앗! 어디서 봤는데 분명.....

구글이미지

그렇다. #가면라이더 #드라이브 #가면라이더드라이브 의 남주였었다 ㅋㅋㅋ

2014년 가면라이더 드라이브로 배우 데뷔했었던 남주 

가면라이더 주연들이 정극에서도 유명해지는 경우가 적은데 그 적은 경우 중 하나라고 하더라.

여하튼

지난번에 소개했던 #자전거집타카하시군 의 여주 #우치다리오 가 가면라이더 드라이브에서 여주였었는데 ㅋㅋ

연속으로 가면라이더 여주와 남주의 드라마를 소개하게 하게 되네? ㅋㅋㅋ

 

각설하고

남주는 부모님과의 헤어짐으로 어렵게 성장했지만 혼자 힘으로 학업과 알바로 지내다가 이해를 할 수 없는 여주를 만나고 관여하고 잔소리를 하게 되면서 점차 순수한 여주에게 마음을 빼앗기는데... 

불우한 성장과정이 있는 남주역을 과하지도 않고 너무 어둡지도 않고 적당하게 오버하지 않는 연기가 좋더라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꽉 막힌 해피앤딩이었지만 어떻게 키스장면 하나 없냐????

ㅋㅋㅋ

로맨스 드라마보다는 성장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하게 하는 드라마였던 것 같고

여주가 너무 주인공 그 자체라서 진짜 뭐라고 해야 할까?

이렇게 드라마 여주와 동화돼서 현실에서 생활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은데...... 같은 쓸데없는 생각이 많았던 드라마 ㅋㅋㅋ

아주 재미있게 잘 봤어 

 

ㅋㅋ 근데 여기가 끝이 아니고 

구글이미지

1년 후의 이야기가 스페셜 드라마로 나왔지?

[과보호의 카호코 2018 러브&드림] 

ㅋㅋㅋㅋ

결혼 후 1년 동안 다양한 문제가 벌어지지만 중심을 잘 잡고 끝까지 가족을 지켜가는 내용인데 역시나 10부작에서 끝난 아쉬움을 잘 결론지어가는 내용이라 마무리로서도 최고 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드라마 장면 캡쳐

카호코 엄마의 쌍둥이 과보호가 시작되는 것을

끝으로 드라마는 끝 ㅋㅋㅋㅋ

 

재미있고 잔잔하고 

감동도 있고 웃음도 있고..

무엇보다도 죽을 것 같은

고구마가 없는 게 최고였어

 

자 모두들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