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84. #삼분야 .. #장빈빈 눈에 띄네

by 으이구참 2023. 7. 21.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요새

#장빈빈 이 뜬다 ㅋㅋ

연기는 잘하는데 인기가 없는 남배우

라는 오명? 이 있었는데..

구글이미지

확실히 연기는 진짜 잘하는 것 같아

특유의 스타일이 있지?

이번에 소개하는

#삼분야 에서도 그렇고

구글이미지

조만간에 리뷰로 소개할 새로운 신작

#량개인적소삼림 까지 

구글이미지

묵묵하지만 츤데레

쉽게 사랑표현하지 않는 성격까지 

고구마 고구마 고구마스타일

 

그리고 최근 방영 중? 인

#양양 주연인 #아적인간연화 에서

특별출연? 조연?으로 출연했는데

이 드라마도 엄청 재미있다고 하네 ㅠㅠ

꼭 봐야지 

구글이미지

사실 장빈빈을 처음 본건 

#미미일소흔경성

이지?

구글이미지

그때는 그렇게 잘 생겨 보이지 않았던 조연이었는데...

#사등

에서 정말 좋았고 아마 이때 부터 완전 뜬 거로 알고 있어

구글이미지

아~~~~ 잡설이 길었다

그럼

#삼분야 소개를 할게

구글이미지

삼분야는 

32부작 드라마 이구

#현대 #로맨스 #재벌3세

 

앞서

#장빈빈 만 소개했는데

사실 여주가 더 유명하지?

#오천 #우치엔

구글이미지

오천 배우 필모를 보면

누군지 모르게 지나간 드라마가

너무 많더라고 ㅋㅋㅋ

연기도 잘하고 

#아지희환니 라는 드라마에서

이 남자랑 결혼했다가 이혼했지?

구글이미지

그게 중요한 건 아닌데 엄청 유명한 분이라는 거지

오천배우가 ㅋㅋㅋ

 

아 이것 참 남주 여주 배우들이 유명하니 

드라마이야기 보다 배우소개 하느라 지면 다 소비하네 진짜 ㅋㅋ 

 

각설하고

 

삼분야 내용을 좀 살펴보자구

동화그룹 아가씨인 여주가 할아버지의 결혼요청을 피하기 위해 파산위기에 있는 벨린이라는 회사 살리려고 가게 되는데 거기에서 근무하고 있는 과거 짝사랑 했었던 남주를 만나게 되는데 여러 가지 상황 속에서 점차 둘이 사랑을 느끼게 되고 알고 보니 지난 세월 속에서 남주가 가까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며 회사도 살리고 사랑도 이루어지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워낙 유명한 두 배우가 나온 드라마라

많은 관심도 있었고

둘의 케미가 어쩔까 했는데

진짜 잘 어울리고 참 재미있게 봤어

근데

[ #번역기자막 ] 이라 반도 못 알아먹겠더라

이것도 

방영시작하면 제대로 된 자막으로 다시 보고

#리뷰 를 수정 할 까 생각하고 있어

 

남주

쉬옌스 역의 #장빈빈

구글이미지

답답해 죽겠는데 ㅋㅋㅋ 그는 계획이 있었어

때가 되니 그냥 저돌적이 되더라

역시 미인을 얻으려면 때를 알아야 해

 

여주

상위안 역의 #오천 #우치엔

구글이미지

착하지만 강하고

할 때 하는 여자

남주 앞에서는 얌전해지는 특성이 ㅋㅋ

구글이미지

재미있는 건 맞아

근데 좀 답답했기는 했어 

고구마 수준은 아니지만..

 

최근 본 장빈빈 나오는 드라마에서

역할이 참 고구마 같아 보이지만 ㅋㅋㅋ

그래도 볼만한 드라마 맞음

 

모두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