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한드 추천] 또 흘리는 눈물2. 어느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by 으이구참 2023. 7. 25.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예전에 봤던 드라마....

그때도 엄청 울고 그랬는데

오랜만에 들어간 #넷플릭스 에서 

#멸망 을 다시 보게 되었어

 

드라마 제목도 엄청 길어서

ㅋㅋㅋ

#어느날우리집현관으로멸망이들어왔다

16부작 #로맨스드라마 #현대 #판타지 #계약연예 

구글이미지

연기 잘하는 #박보영 과

여주 탁동경 역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연기 잘하는 #서인국  

남주 멸망 역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그 주변 인물들

구글이미지

뭐야 #동은 #문동은 도 여기서 나왔구나 ㅋㅋ

구글이미지

그리고 반가운 분 ㅋㅋㅋ

#헬로비너스 #앨리스

도 나왔더라 내가 젤로 좋아했던 초창기 멤버

#헬로비너스 #송주희

구글이미지

사실 드라마를 좋아하지 않았던 때라

절대 보지 않았을 드라마였는데 ㅠㅠ

어찌어찌 한발 들여놓고 보니

에잉

눈물만 줄줄 

제기랄 이런 드라마 너무 싫은데

진짜 싫은데

또 이걸 내가 울면서 보고 있다

짜증 난다 진짜

구글이미지

그나마 예전에 봤던 거고

"해피앤딩" 임을 알기에 그래도 편안한 맘으로 봤다

그때 당시는 "괜히 봤네" 하면서도

뒤가 궁금해 계속 봤는데 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간단 줄거리 ㅋㅋ

는 생략!!  보는 게 좋아 이건 결과만 알면 돼"해피앤딩"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가장 사랑해서 미안하다는 여주의 대사가 나를 심쿵하게 했다

에효.... 맘 아파라

 

꼭 봐라 

괜찮다 ㅋㅋㅋ 

절절하고 달달한 사랑이야기가 필요하다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