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86. #애정이이 .. 얼마나 보고 싶었던가...ㅠㅠ

by 으이구참 2023. 8. 3.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아 진짜 얼마나 기다렸던가 ㅠㅠ

#애정이이

구글이미지

좋아하는 배우들의 드라마는 항상 기대가 돼

#주우동 도 너무 좋고

#오뢰도 너무 좋고

이둘의 조합이라니 환장하는 줄 알았어

첨에 번역자막기 버전을 참지 못하고 보다가 아무래도 포기하고

기다렸는데.... 크크크크크크

#wave 에서 방영시작 하자마자 그냥 바로 들어가서 보기 시작했다는 거 ㅋㅋㅋ

매일 2편씩 아 미치는 줄 알았지만

나는 정말 행복했어

기대대로 정말 재미있게 봤어

고구마가 심하면 어쩌나 싶었는데 크크크크크

없다 ㅋㅋㅋㅋ

답답이는 있어도 고구마는 없다시피 했어

흐흐흐

 

#애정이이 38부작 드라마

#현대로맨스 #로맨스 #연상연하커플 #연상연하

구글이미지

먼저 

남주 쑹싼촨 역의 #오뢰

구글이미지

노력의 화신이자 각종 트라우마와 싸우고 이겨내고 여주 만을 향한 맘 하나로 모든 역경을 이겨내는 멋진 사나이. 

연상인 여주를 향해 뒤 없이 달려가지만 점차 성장하면서 여주의 든든한 힘이 되어 주는 멋진 남자

#오뢰 는 알다시피 

#성한찬란 에서 너무너무 멋졌잖아

https://jijiss.tistory.com/295

 

[중드 추천] 고구마 없는 달달중드 56. 드디어 끝~ 성한찬란.. 재미 짱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성한찬란 방금 56편을 봤어 와 내가 진짜..... 56편짜리 드라마를 보다니... 너무나도 기대했었기에 참았고, 역시나

jijiss.tistory.com

거기서도 한 여자 만을 바라보며 살았는데

여기서도 그러네 ㅋㅋ 

정말 그의 의지는 닮고 싶은 캐릭터가 맞는 것 같아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다음

여주 량유안 역의 #주우동

구글이미지

이수 스포츠 회사에서 비서로 일하고 있으나 하고 싶은걸 맘대로 못하는 상황 속에서 남주를 만나게 되고 그의 모습에서 진정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게 되고 성장하며 남주를 케어하고 도와주며 함께 사랑을 이루어가는 캐릭터 

정말 이 분 연기는 모든 게 좋았어

진짜 같았거든.. 

말이 필요 없는 찐 연기파 여배우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전체적인 줄거리도 잠시 살펴보면

배드민턴 선수에서 테니스로 전향한 남주와 그 옆에서 그를 지지하고 도와주며 테니스 클럽을 운영하는 여주가 서로의 새로운 도전에 응원과 용기를 주고 고난을 함께 이겨내고 사랑하며 치유하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렇게 간단하게 이야기하는 건

#해피앤딩 이란 걸 말하고 싶은 거고

내용은 드라마를 봐

이건 후회 안 할 거야 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마지막으로 ㅋㅋㅋ

#주우동의 귀여운 질투의 모습을 캡처해 봤어

크크크

화면캡쳐
화면캡쳐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

#주우동 드라마는 후회하는 법이 없는 듯

진짜 재미있게 잘 본 드라마야

 

모두들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