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빠져든 남자에게 차고 싶은 여자 -ハマる男に蹴りたい女

by 으이구참 2023. 8. 11.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확실히 일드는 중드와는 달라

눈에 보이는 차이는 

짧고 긴 거 차이이긴 한데

일드는 짧은 시리즈에 다양한

내용을 함축적으로 잘 넣고

중드는 드라마가 길다 보니 디테일이 짱

그래서 그런지

호불호가 있지? 둘 다

그래도 일드도 중드도 재미있는 드라마는 길이에 상관없이 재미가 엄청나

ㅋㅋ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오랜만에 보는 일드이자 

재미있게 본 로맨스 드라마야

엄청나게 재미있고 그런 건 아닌데

오랜만에 보니 재미있다

그 정도 ㅋㅋ

혹시나 시간 때우실 때

필요한 일드가 궁금하다면 추천 ^^

#빠져든남자에게치고싶은여자 [빠져든 남자에게 차고 싶은 여자]

#ハマる男に蹴りたい女

구글이미지

#로맨스 #현대 #로맨틱코미디 10부작 드라마

#와차 #watcha 에서 봤다

왜 재미있나 했더니 ㅋㅋㅋ

역시 #만화원작

구글이미지

일드는 #애니 #망가 에서 벗어날 수가 없는 건가?

간간히 수작으로 아닌 것도 있지만

만화 원작 드라마가 확실히 기본으로

재미는 보장하는 것 같아

 

간단하게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대기업 맥주 회사에 다니던 남주가 고집대로 일을 진행하다가 잘릴 위기에서 홧김에 사직하고 아내에게 이혼당하는 막막한 상황에서 여주가 있는 셰어하우스에 관리인으로 무임으로 취직하게 되는데 셰어하우스에서 잡일도 하고 여주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면서 점차 이전과 다른 사람으로 변화해 가고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여주와 사랑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구글이미지

남주 시타라 코이치 역의

#후지가야타이스케

후지가야 타이스케 님

구글이미지

회사에서 잘리고 아내에게 이혼당하고 재취업도 실패하고.. 그러면서 하숙집 관리인으로 취업하면서 점차 주변을 돌아보며 변화해 가는 인물

살짝 답답해 보이지만 

그래도 완전 고구마는 아님 ㅋㅋ 다행

 

여주 니시지마 이츠카 역의

#세키미즈나기사

세키미즈 나기사 님

구글이미지

과거의 일?로 인해 미친 듯이 일에 전념하는 커리어우먼 

갑자기 들어온 남주 관리인과의 과거의 일?로 신경 쓰이고

신경 쓰이다 보니 어느새 사랑하게 되는 인물 

ㅋㅋ 미인은 아닌데 

이뻐 보일 때가 있음 

(내가 눈이 이상한가?) 흠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엄청 재미있다고 할 수는 없을 듯 

그래도 

그냥 볼만한 로맨스 드라마 보고 싶다면 

추천할 만하다고 할 수 있을 듯 ㅋㅋㅋ

 

대사 중에 

음..

좋은 대사가 많았는데

이 대사가 갑자기 쏙 들어오네

"인생이 힘들 때 쉬운 쪽으로 흘러간다"

지금 내가 힘든가?

자꾸 쉬운 쪽으로 가고 싶네 ^^

 

모두들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