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심도 .. 개쓰레기 주인공 보고 가세요 ㅋㅋ

by 으이구참 2023. 8. 15.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내가 이래 저래

많은 중드를 봤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쓰레기 남주는 첨 ㅋㅋ

그렇게나 대놓고 무시하는데 

여주도 참! 그걸 견뎌?

3년 동안 말야ㅋㅋ

...

그렇게 달라붙어 있던

이유가 있었지만...

 

결국은~~~ 사랑이 되었지?

....

#심도

#현대극 #로맨스 ㅋㅋㅋ

편당 30분의 20부작 드라마

구글이미지

여주 #하서현 은 누군지 잘 모르겠던데 볼수록 매력적이고 연기도 참 잘하심 

구글이미지

그리고

남주 #라정 ㅋㅋ

구글이미지

보자마자

드라마 분위기가 어떨지

알겠다 싶었음.

근데 ㅋㅋㅋ

깬다... 완전히..

능력 있는 CEO이지만

여친에게 양아치에

그야말로 집착의 끝.

개쓰레기 임 ㅋㅋㅋ

물론

후반으로 갈수록 쓰레기 모습은 없어지고

일편단심에 직진 상남자가 되어버리지만 말야

 

초반에 그 쓰레기는 어디 갔지?

ㅋㅋㅋㅋㅋ

#심도 

구글이미지

728x90

먼저 주연배우를 살펴보면

남주 구이 역의 #라정

구글이미지

여친인 여주를 아주 무시하던 간덩이 큰 연기와, 졸졸졸 여주를 어디든 쫓아다니는 집착 연기 그리고 아주 손꾸락이 오그라드는 달달 연기, 여주를 위해 희생 할 줄 아는 연기까지..... 크~~ 

#라정 연기 엄청 좋아졌네...

그리고 나름 귀여웠음 ㅋㅋㅋ

 

여주 차오징 역의 #하서현

구글이미지

목적을 갖고 남주에게 접근했고, 갖은 무시를 당해도 참고 남주에게만큼은 약한 모습을 보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강하고 당찬 모습을 보여주는 능력 있는 비서, 여러 가지 오해와 아픔을 겪게 되지만 결국은 남주와의 사랑을 이루어 내는 인물.

중드에서 처음 보는 분이었어

그렇게 맘에 드는 여주는 아니었는데

보다보니 매력적인 분임을 알게 됨 ㅋㅋ

 

줄거리를 좀 설명하자면

여주를 함부로 대하던 패도총재가 떠나간 여주가 진정한 사랑임을 알게되고 다시 찾으러 애쓰고 거듭된 사건과 오해 속에서 사랑을 이루어가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을듯 

물론 중간에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말야 ㅋㅋ

그건 직접 보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드라마 내내 미워하고 사랑하고 오해했다가 다시 사랑하고 또 오해하고 사랑하고 

고구마보다 더한 짜증을 불러오긴 하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이정도면 ㅋㅋ

볼만함

엄청 재미있는 드라마는 아니야

하지만 스토리가 흥미진진한건 사실이고

봐도 괜찮은 드라마라고 생각해!!

시간 되면 꼭 보길

 

근데 이번 #중뽕 은

#청년창업 인가?

#환경보호 인가?

이상하게 요즘 중드 앤딩에는

중뽕 한 가지를 꼭 넣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앗~~~~ 근데 

#도깨비 가 나오네? ㅋㅋㅋㅋ

드라마캡쳐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