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88. #량개인적소삼림... #우서흔 짱!!

by 으이구참 2023. 8. 25.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나는 

#우서흔 #위슈신 #虞书欣 을 알게 된것이

구글이미지

#청춘유니2 #青春有你2 였어

중국판 #프로듀스101 같은 프로그램이지

구글이미지

그때 처음 봤는데 (나만 그랬던 듯)ㅋㅋ

소개할 때부터 #연습생 들 사이에서도

아는 사람도 많고

뭔가 유명한 사람 같더라

(알고 보니 유명한 배우)

엄청 미인은 아니었는데..

귀엽고

목소리도 귀엽고

노래도 잘 부르고

엄청 수다스럽고 ㅋㅋㅋㅋ

그냥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었어.

구글이미지

(데뷔는 2위로 함)

https://www.youtube.com/watch?v=XwlRXLbks7w&t=22s 

나중에 알았지만

집안도 괜찮고, 직접 사업도 하고..

진짜 멋진 여자였더라..

겉모습과 다른.. 알찬! 그런 멋진 여자 말야

어쩜 그녀의 겉모습에

그리고 목소리에

모두 속고 있는 건 아닌지 ㅋㅋ

 

그런 우서흔의

내가 본 첫 드라마가 

바로 이번에 소개하려는

#량개인적소삼림 이야

구글이미지

다른 분들은 이전 작품인

#월광변주곡 에서 그녀를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

구글이미지

이상하게 이 드라마는 완주를 못했어

조만간에 다시 보려고 생각 중..

아 

그리고 최근 아주 인기 있는 드라마가 있지

#창란결 이라고

구글이미지

이것도 조만간에 보고 리뷰할께

 

#량개인적소삼림은 36부작 드라마이고

#로맨스 #현대 드라마야

상대 배우로 나오는 분은 #장빈빈 ㅋㅋ

 

장빈빈의 소개는 이전 리뷰

https://jijiss.tistory.com/428

 

[중드 추천]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84. #삼분야 .. #장빈빈 눈에 띄네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요새 #장빈빈 이 뜬다 ㅋㅋ 연기는 잘하는데 인기가 없는 남배우 라는 오명? 이 있었는데.. 확실히 연기는 진짜 잘

jijiss.tistory.com

에서 집중 적으로 소개해서 여기서는 간단히 소개할게

여하튼 내가 좋아하는 배우

두 명이 함께 나오는 드라마다 보니

정말 #웨이브 에서 매일 2편씩 올라오는 거 기다리면서 진짜 미치는 줄 ㅋㅋㅋ

 

그런데 드라마 완주하고 느낀 점..

ㅠㅠ 환장하겠더라..

아~~~~ #우서흔

뭐야 엄청 귀엽고 이쁘잖아?

정말 반했어 ㅠㅠ 

우선

#우선흔 과 #장빈빈 이 함께 부른 ost

부터 듣고 이어가자고

https://www.youtube.com/watch?v=lk7MM8dkIRM 

캬~~

둘 다 노래도 잘 부르고 ㅋㅋㅋㅋ

ost 보니까 드라마가 또 생각나고 ㅋㅋ

 

등장인물 소개부터 

먼저 여주 우미인/위메이런 역의 #우서흔

ㅋㅋㅋ

구글이미지

새를 좋아해 박사학위까지 갖고 있지만 패션 왕홍을 하고 있는 여주가 과거 상처를 입힌 남주를 만나게 되고 복수?를 하려고 접근하다가 결국 사랑에 빠지고 마는 그런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극 중의 여주와 우선흔 의 이미지가 너무 잘 맞아서

몰입도 최강^^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결국 약간의 편견? 이 있었지만

우서흔은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는 걸로 인정하기로 했어

 

남주 장유/좡위 역의 #장빈빈

구글이미지

천재적인 식물학자이지만 다른 일에 정말 무감각하게 행동하다가 여주에게 상처를 주게 되지만 이후에 여주의 적극적인 접근으로 점차 사랑을 느끼게 되고 그녀를 사랑하게 되는 캐릭터

답답하지만 진정한 사랑을 느끼는 순간 그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츤데레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줄거리를 간단히 이야기하자면

식물에 대한 연구만 관심 있는 식물학자 남주가 과거에 받은 상처에 대한 복수로 남주 꼬시기 계획을 수립하고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던 여주에게 마음을 열게 되고 여주를 사랑하게 되고 여주 역시 남주를 사랑하게 되며 진정한 사랑을 하게 되는 이야기

구글이미지

사랑스러운 여주와 답답하고 무뚝뚝하지만 츤데레 남주

그리고 조류학자와 식물학자의 만남은 영상조차 푸릇푸릇해서 진짜 보는 내내 맑은 공기를 마시는 느낌이 들었어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ㅋㅋ

원래 키스장면이 많았다고 하는데 많이 짤렸다고 하더라

짜증 남 ㅠㅠ

구글이미지

이 드라마만큼은 호불호가 없을 듯해

진짜 재미있고

고구마 1도 없고

우서흔과 장빈빈의 매력에 푹~~ 

보는 내내 즐거웠고

좋았어...

 

조연들도 다른 드라마에서 주연하던 분들인데 

다 소개를 못했네

 

여하튼 괜찮은 드라마야 

달달로맨스 드라마가 좋은 사람은

이 드라마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