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일드 추천] 누나의 연인 姉 ち ゃ ん の 恋人... 힐링이야..

by 으이구참 2023. 9. 5.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일드가 짧아서 그런지

참 여러 가지를 함축해서 보여주는 건 진짜 잘하는 거 같아

 ㅠ 

오랜만의 일드인데

미소가 절로 나오고 

감동하게 만드는 그런 드라마 한 편을 소개하려고 해

 

#누나의연인 #姉ちゃんの恋人

#가족드라마 #로맨틱코미디 #힐링 #감동

9편 편성 (2020) 

구글이미지

현실에서는 거의 있을 수 없는 그런 것들이지만

그래도 

그래도 어딘가 있었으면 싶다

 

이런 직장에 이런 상사에 이런 사람들 

ㅋㅋㅋㅋㅋ

그냥 드라마로 라도 느껴 보자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이 드라마 정말 괜찮을 듯해

#추천 ^^

  

먼저 여주 아다치 모모코 역의 #아리무라카스미 #아리무라 카스미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일본 인기절정의 여배우ㅋㅋ

 

드라마에서는 27세 독신, 부모님이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죽고 난 후 어린 동생 셋을 키우기 위하여 자신의 모든 것을 포기하고 홈센터에 입사한 후 9년 동안 쭉 묵묵히 일하며 살아온 멋진 여인에 찾아온 사랑을 놓지 않고 붙잡은 멋지고 사랑스러운 여자

 

남주 요시오카 마나토 역의 #하야시켄토 #하야시 켄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숨겨진 과거가 있어 위축되고 무미건조한 삶을 살고 있으며 홈센터 배송부에서 근무하고 있다. 우연히 사내 프로젝트로 만난 여주와 엮이면서 적극적인 여주의 대시에 변화를 겪고 가지고 있던 과거를 벗어던지며 다시 한번 살아갈 희망을 얻게 되는 남자. 

내용을 알려주면 스포가 되겠지만

정말 바보같이 착한 세상에 있을 수 없는 그런 남자

구글이미지

총 9편의 드라마이다 보니 줄거리를 이야기하기는 좀 그렇고

꽉 막힌 '해피앤딩'이라는 거 정도만 말해줄게

 

그리고 마지막에 드라마에서 

"다 함께 살아가면서 다 함께 행복집시다"

라고

말한 것처럼

우리 모두 그러자고~~~

 

현실이 힘들고 

잠시 도피하고 싶은데 

그럴 때 볼만한 드라마가 있는가 찾는다면

이 드라마가 딱임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728x90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근데 왜 키스신은 딸랑 1번? 

ㅠㅠ

드라마 캡쳐
드라마캡쳐

ㅋㅋㅋㅋㅋ

구글이미지

기회가 된다면 꼭 봐

모두들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구글이미지

산다는 건 말이야

 

계속

행복이라는 녀석을 짝사랑하는 걸지도 몰라

짝사랑은 애틋하지만 재미있잖아

살아가는 모두가 제대로 계속 행복을 짝사랑한다면 그것도 좋아

 

그지?

 

나는 오늘도 열심히 행복을 짝사랑하고 있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