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반추천][수정] #운석전 #芸汐传 .. 안좋은 기억(스포있음)

by 으이구참 2023. 9. 14.
728x90
반응형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내가 웬만하면 이 드라마 리뷰는 안 하려고 했는데

그냥 짜증나서 리뷰를 쓴다.

중드, 한드, 미드 다 좋아하는데

이번 드라마 때문에 짜증 나서 썰을 풀고 싶었어

 

처음에 이 드라마

그래 

#운석전

구글이미지

볼때 웬만하면 꽁냥 거리고

잘 해피로 끝나서 그냥 웃으면서

보는 즐거움 있던 때였는데 

왜 이드라마를 보게 되었는지.. ㅉㅉ

물론

#국정의 #쥐징이 때문에 봤지만 ㅋㅋ

구글이미지

여하튼 

생각보다 재미있었어

#중드 를 시작한 지 초창기다 보니 

결말을 모르고 보는게 많다 보니

운석전은 여주도 좋고 내용도 초반에 좋아서

열심히 보았는데...

결말 때문에 정말 망했지

 

먼저 이야기하지만 

절대 보라는 이야기가 아니야

이왕 볼 거면 초반 중반까지만

즐겁고 재미있는 부분까지만 보고

결말까지는 보지 않기를 바래ㅋㅋ

 

참!! 

운석전은 

#천재소독비 라는 소설이 원작.

구글이미지

우선

여주 한운석/진왕비 역의 #쥐징이 #국정이

구글이미지

천녕국 태의 딸로

독의 달인이자 의술의 달인

아직 초창기라 연기에 대한 논란이 많았는데 

워낙 남주 연기가 ㅋㅋㅋ 표정이 비슷한 연기라

잘하는 것처럼 느껴지게 했다고 하네

역할 자체가

본인 성격이랑 비슷한 느낌이라 

나는 좋더라... 너무 좋던데?

구글이미지

남주 용비야 역의 #장철한

구글이미지

 황제의 넷째 동생.. 태후의 명으로 여주와 정략결혼

장철한은 영화나 드라마판에서 볼 수가 없는데

표정이 변화가 별로 없고 

연기에 대한 논란이 많은 편이라 하더라

물론 그런 걸 잘 모르는 나는

마냥 재미있게 봤는데 ㅋㅋㅋㅋ

구글이미지

결말이 안 좋아서 줄거리나 그런 건 별로

이야기하고 싶지 않고 말이야

그냥 하루 종일 짜증 나..

 

검색하면 잘 안 나오고

끝까지 보라고만 하더라고

그래서 나는 혹시 누군가

나 같은 사람을 위해 이야기할게

 

이거 세드 앤딩이야 

 

짜증 나게 왜 쥐징이를 죽이냐고

~~~~ 뜨발  아 짜증 나 짜증나

#장철한 짜증, #미열 불쌍

 

아 미열이 누구냐고?

서브 남주 고칠소/군역사 역의 #미열

구글이미지

드라마 상의 삼각관계 

그냥 불쌍함

.... ㅉㅉ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냥 

#쥐징이 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볼만한 드라마

그러나

추천은 안 할게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