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 무협로맨스 한편 보죠? #명월증조강동한 ..#형비 #우몽룡

by 으이구참 2023. 9. 20.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무협은 김용이지 ㅋㅋ

그건 사실이고

그 외에 최근 몇 편은 진짜 재미있었어

이번에도 그런 걸 기대하고

오랜만에 무협드라마를 봤는데

#형비가 주연

구글이미지

#형비 가 나오는 고장극은 뭐라 그래야 하나

안 어울려 보여서

형비는 그냥 #현대극 만 찍으면 안 되나 싶었는데ㅋㅋ

 

여하튼 #형비 가 나오는 무협극이라.. 겉모습은 기대는 안 하고 봤어

근데 ㅋㅋ 재밌네?ㅋㅋ 역시나 고장극엔 안어울리곸ㅋ

거기에 진입장벽도 있네?

서브 남주와 여주의 로맨스가 너무 길어...ㅉ

주연이 우몽룡이 아닌가?

했다....

전체적으로 재미는 있었는데 그런 부분이 별로.

주연들의 스토리에 뭔가 계속 몰입해야 하는데

서브남주 때문에 몰입이 안되네

아쉽다 아쉬워

그렇다고 ㅋㅋㅋ

재미없는 건 아니니 봐바 ㅋㅋ

 

오늘 소개하는 드라마는

#명월증조강동한 이라는 무협드라마이고

36부작 드라마야

구글이미지

재미있는 #병약남주 드라마인데

좀 아쉬운 #로맨스드라마 가 된 것 같아. 살짝..

 

 여주 전청홍 역의 #형비 #싱페이

구글이미지

단순하고 장난기 많은 여주가 무림대회 참석을 위해 강호로 나오면서 남주와 엮이지만 서브남주와 사랑하게 되는데 배신? 당하고 무림의 사건에 관여하게 되면서 처참하게 몰락하게 되지만 남주와 함께 이겨내고 같이 있으며 결국은 행복을 찾는 캐릭터

결국 무공 1인자?

구글이미지

형비가 연기는 잘하는 것 같은데.. 무술장면은 살짝 어설펐어

그래도.. 칠성검법은 멋지더라 크크

 

남주 임방역의 #우몽룡

구글이미지

과거 무림맹주였던 아버지가 누군가에게 죽음을 당하고 만성독에 의해 무공을 못하는 상황...

매우 잘생긴 얼굴로 유명하여 여주와 엮이지만 서브남주에게 여주를 빼앗기고 지켜만 보다가 여주가 배신당하고 몰락하는 상황에서 함께하며 어려움도 이겨내고 원한도 갚고 행복을 찾는 캐릭터

그야말로 진짜 병약 남주 ㅋㅋ

죽음을 앞두고 있어

여주에게 다가가지 못한 못난 남자 ㅠㅠ

구글이미지

그러나 "해피앤딩" ㅋㅋ

내용을 보시라 ㅋㅋ

그리고

여주와 로맨스가 길었던 서브남주

그래서 재미를 반감시킨 인물

서브남주 온유 역의 #미열

구글이미지

여주를 사랑했지만 정략결혼으로 여주를 배반하는 캐릭터

뭐 이해가 가는 캐릭터이지만

한 가지

미친 거 아닌가?

아무리 여주를 위해였다고 하는데

팔과 다리 근맥을 다 끊어 버려? 이런 미 x 놈

왜 그런지는 내용을 보고요~~~~

 

전체적인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무림대회 참석으로 강호에 나온 여주가 남주와 연결되고 서브남주와 사랑도 하면서 엮이이지만 이별도 하게 되고 무림맹주만 익힌 칠성검법을 이용해 악의 세력도 물리치지만 그걸로 인해 몰락하게 되나 남주와 함께 역경을 이겨내고 결국은 악의 세력을 물리치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겠다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진짜 미친 듯이 재미있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볼만하다고 단순하게 이야기하기에는

내용이 재미있어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무협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족하고 볼 드라마라고 할 수 있겠다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