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한드 추천]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수현 #서예지

by 으이구참 2023. 9. 30.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중드 를 많이 소개하긴 하지만

갑자기 다시 #중태기 가 온 건지 

요즘 나온 드라마 뭘 봐도 재미가 없더라

이유?

ㅋㅋ 몰라 그냥 재미가 없어

이런경우가 있긴 했는데

정말 재미있어서 밤을 세더라도 볼만한 드라마가 어서 나왔으면 좋겠어

 

여하튼

그래서 #한드 나 #미드 #일드 중에 뭘 볼까 찾다가

#넷플릭스 에서

예전에 한번 봤었던 #사이코지만괜찮아 를 발견하고 다시 보기 시작했어

구글이미지

전에 본 거라 결과를 알고 있었기에

다른 분보다는

반전의 그분? 연기를 다시금 좀 더 자세하게 본 것 같아

배우 이름을 이야기하면 혹시 안 본 분들이 알아챌까 봐 

자세한 이야기는 안 할게

진짜 소름이었지?

다시 보는데도 이 분이 이런 연기가 가능하다는 것에 정말 놀랍기만 했어

올해로 28년 차가 되겠네
이 드라마 방영 때가 25년 차였으니까 ㅋㅋㅋ

이 드라마는 이분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좋다고 생각해

ㅋㅋㅋㅋ

자 각설하고

 

드라마 소개하도록 할게

구글이미지

2020년 6월 ~8월까지 방영한 16부작

#이수현 #서예지 주연으로 

#로맨틱코미디 #가족 #힐링 #성장 장르드라마

구글이미지

현실의 힘든 삶으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과 보호사 문강태와 과거의 아픔?으로 사랑을 모르고 4가지가 없는 동화 작가 고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 가는 로맨틱 코미디

 

주연을 맡은 문강태역의 아주 유명한 #이수현 이야 말할 것도 없지만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무엇보다도

고문영역의 #서예지 라는 중저음의 이쁜 배우를 알게 된 드라마여서 기억에 남았고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미친 연기 문상태역의 #오정세 를 다시 한번 돌아보는 계기가 된 드라마이기도 하지

구글이미지

어느 누구 하나 연기가 부족하다고 느껴지지 않더라

그런데

이 드라마는 한국보다는 일본에서 더 인기가 컸지?

ㅋㅋ

평이 대단히 좋았고 말이야

https://www.youtube.com/watch?v=7T_iovuAIzM&t=210s 

한번 더 본 이 드라마는 확실히 전에는 몰랐던 부분들이 보이더라

그러면서 그분? 의 연기에 감탄 ㅋㅋ

2번 봤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었다고 생각해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혹시나

방영 당시 드라마를 못 봤는데

이후

#서예지 사건으로 보기를 포기하셨던 분들

볼만한 드라마 맞아

 

배우들의 사생활은 신경 쓰지 말고

너무 자신에게 엄격하지 말고 말이야 ㅋㅋ 

 

드라마 한번 봐바

흡입력에 놀랄 거야

지금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이니까 꼭 봤으면 좋겠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