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숏폼] 고구마없는 달달 중드 90. 념념무명.. 캬~~ 재미짐

by 으이구참 2023. 9. 10.
728x90
반응형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이 영화 알아?

#미스터&미세스 스미스

2005년 영화지?

너무 유명한 #빵 형과 #졸리 누님이 나오지? ㅋㅋㅋ

#브래드피트 #안젤리나졸리 

구글이미지

내가 이번에 소개하는 숏폼 드라마인 #념념무명 이 바로 이 느낌이야

딱 알겠지?

ㅋㅋㅋ

서로 다른? 스파이조직에 속한 두 남녀가 서로의 신분을 숨기고 결혼해서 벌어지는 이야기 라고 할 수 있는데 

#고장극 #로맨스 #무협 극이고

편당 10분에 18부작이야

잠시 앉아서 그냥 다 볼 수 있다는 이야기지

구글이미지

매우 재미있는 #숏폼중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 듯해

ㅋㅋㅋ

 

내용을 자세하게 살펴보기 전에 

주인공을 좀 보자고

참고적으로 #념념무명 은 제목이자 남녀주인공의 이름이야 ㅋㅋㅋ

남주

'안무명' '무명' 역의 #양제 #양택 #양탁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작은 '인안당' 의원이지만 조정의 비밀조직 호위지휘관

'사념방' '성의방' 의 '사소념'의 적극적인 구애? 에 넘어가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철저하게 비밀 신분을 감추고 사는데 다른 입장에서 만나게 되면서 미친 듯이 싸우기도 하지만 사랑이 넘치는 사이 ㅋㅋㅋ 

구글이미지

다음 여주 '사소념' / '념념'역의  #호단단 #후단단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평소에는 염색하고 옷을 만들어 파는 일을 하지만

강호의 고수이자 여살수

첫눈에 반한 안무명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하지만 비밀임무를 하고 있는 무명은 거절, 그러나 결국 사랑에 빠지며 결혼하게 되는데 역시나 결국은 마지막 임무에서 만나게 되고 엄청 싸우게 되지만 그래도 사랑이 넘치는 사이 ㅋㅋㅋ  

구글이미지

둘의 사랑은 거짓이 아니었던 거지 ㅋㅋ

구글이미지

줄거리를 간단하게 설명........

ㅋㅋㅋ 안 하고

그냥 넘어가려고

왜?

너무 짧거든

진짜 재미있으니까 

꼭 봐바 

걱정 말고 말이야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재미있는 숏폼을 찾는다면 

이것이 딱이야 ㅋㅋㅋ

재미도 있고 ㅋㅋ

웃음도 있고...

 

아 그리고 서브 조연 2명 설명이 빠졌네

그냥 포스터로 보고 말자구 ㅋㅋ

무명의 수하 문방 역의 #왕균호 님

념념의 동생 보아 역의 #초연심 님 

구글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