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리뷰

[중드 추천][수정] 고구마 없는 달달중드 11. 타화타적연애극본 .장달비

by 으이구참 2023. 10. 13.
728x90
반응형

*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이번 소개하는 중드는 

여주도 귀엽고 이쁘고, 남주는 분명! 어디선가 봤던 배우

ㅋㅋㅋ

바로 #장달비 가 여주를 맡았는데 

구글이미지

이 배우를 처음 본 드라마가

#아재불요화니주붕우니 야

구글이미지

아마 리뷰는 안 쓴 것 같긴 한 데

" 엄마에게 불만이 많았던 딸이 타임슬립하면서 엄마 고향으로 가게 되고 엄마의 친구가 되면서 엄마를 이해하고 행복을 찾는 이야기인데

내용은 괜찮았어 근데 왜?

리뷰를 안 쓴 건지는 ㅋㅋ 기억이.....

 

여하튼

여주 장달비가 그 드라마에서 인상에 깊게 남았나 봐 

이후에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고 그랬지?

오늘 소개하는 이 드라마 역시 

장달비를 따라가다가 알게 된 드라마인데

장달비의 매력이 충분히 보이는 달달드라마라고 생각해

 

#타화타적연애극본

구글이미지

총 24부작 드라마로  2020년 방영된 작품

#로맨스 #고장극 #신데렐라스토리 #과거인연 등등

로맨스드라마에 필요한 클리세는 웬만하면 다 포함되어 있는 볼만한 드라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본적으로 웃기려고 한 부분도 많고

병맛도 있고, 첨에는 아닌 듯했는데

볼수록 둘이 달달하고

나중에는 흐뭇하게 보게 되는 부분이 있어서

아주 좋았다

ㅋㅋ 꼭 보길 바래 

 

여주 뤄카이화이 역의 #장달비

구글이미지

과거의 사건으로 선단공포증을 가지고 있고 병을 치료하고자 심리 치료사가 되었으나 극복하지 못하고 있었으나 남주와 인연이 이어지면서 병도 이기고 사랑도 얻는 캐릭터

코믹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배우로 

볼수록 매력적인 배우 ㅋㅋ

구글이미지

초반에 여주가 꿈을 꾸는 장면이 있는데

본인이 주인공인 고장극 이야기인데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이것도 하나의 드라마로 나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

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꿈이야기가 어떤 내용인지는 나중에 밝혀지니까 끝까지 보고

 

남주 주쉬앤원 역 의 #완악랑융 #완옌뤄룽 #完颜洛绒

구글이미지

드라마 상 능력쩌는 CEO이나 모종의 이유로 정신이상이 생긴 것으로 꾸미고 심리치료사인 여주와 이어지나 거짓말로 인해 잠시 후회남주도 하지만 다시 연결되면서 함께하는 캐릭터

어디서 봤나 했다

ㅋㅋ

#치아문적소미만 에서 서브남주로 나왔더만.. ^^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리고 불쌍한 분

쉬앤원 삼촌 주리

구글이미지

여주를 좋아했으며 여주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주었지만 결국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한 비운의 남자

남주와 연결을 축하해 주는 대인배

 

그 외 서브 주연들

비서와 여주 친구 커플

구글이미지

여주 친구와 여주 동생 커플

구글이미지

줄거리는 굳이...
모종의 이유로 정신 나간 역에 충실한 남주와 그 병을 치료해 보겠다고 함께한 여주의 사랑이야기 라고 할 수 있겠다

ㅋㅋㅋㅋ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구글이미지

 

그냥 편하게 볼만한 이야기라고 할 수 있어

고구마도 없으니

ㅋㅋ

 

그럼 좋은 하루 되고 파이팅 ^^

 

728x90
반응형